모아라이프플러스,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CUNA' 4종 출시
금융·증권
입력 2025-11-18 13:00:04
수정 2025-11-18 13:00:04
강지영 기자
0개
안티에이징 라인 12월 출시 예정
[서울경제TV=강지영 인턴기자] 모아라이프플러스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인 ‘CUNA(쿠나)’ 시리즈 개발을 완료하고, 오는 12월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CUNA’는 스페인어 ‘Cutis Nacarino(진주빛 나는 아름다운 피부)’에서 유래된 이름으로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투명하고 고급스러운 피부 빛'을 상징한다고 전했다.
신제품 CUNA Time Heal Series는 “시간의 흔적을 치유한다(Time Heal)”는 컨셉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으로 토너·앰플·퍼밍크림·링클코렉터 등 총 4종과 세트 구성을 포함해 출시될 예정이다.
핵심 성분은 모아라이프플러스의 특허 물질인 폴리감마글루탐산(PGA)이다. ‘CUNA(쿠나)’ 시리즈에는 피부 건강에 최적화된 효과를 구현하기 위해 고분자량 PGA와 저분자량 PGA를 함께 적용했다.
또한 프로폴리스, 글루타티온, 해양 콜라겐, 히알루론산 8중 복합체, 세라마이드 등을 함유해 피부 탄력, 광채, 수분 유지력을 동시에 강화한 것이 ‘CUNA(쿠나)’ 시리즈의 특징이라고 강조했다.
모아라이프플러스 관계자는 “CUNA는 과학 기반의 PGA 기술력에 프리미엄 성분 조합을 더해 피부의 시간적 손상을 근본적으로 케어하는 라인”이라며 “CUNA는 한 단계 높은 안티에이징 솔루션으로 글로벌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가질 것”이라고 밝혔다.
/jiyo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h수협은행, ‘아름다운토요일’ 행사 개최…판매 수익금 전액 기부
- IBK기업銀, IBK창공 실리콘밸리 센터 개소…"해외 진출 지원 강화"
- NH농협금융 "신성장 동력 확보 위한 ESG 비즈니스 본격 추진"
- 센녹, 중국 이커머스몰 ‘타오바오’에 주력제품 공급
- NH투자증권, 2026년 전망 'NH RESEARCH FORUM' 개최
- 파미셀-강남세브란스병원, '첨단재생의료 활성화' MOU 체결
- 네오펙트, 3분기 '턴어라운드' 성공…실적 반등 본격화
- KB금융, MSCI ESG평가 4회 연속 ‘AAA’ 획득
- 국내 사이버 보안 12개 기업, 투자자 대상 '공동 기업설명회' 개최
- 농협銀, NH오픈비즈니스데이 개최…강태영 행장 "든든한 파트너 될 것"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원주시, 2026년도 예산안 시의회 제출… 미래성장과 시민 행복에 1조 7412억 원 투자
- 2가평군, 영상미디어센터·워케이션센터 공식 개관
- 3경기도, 지행역 공공임대 복합개발 조건부 의결
- 4구리시, 사노3지구 경계 확정…재조사로 재산권 보호
- 5해남군, 고산 윤선도 유적지에 '해남문예어울림센터' 건립
- 6하남시, K-스타월드 추진 위해 방송예술단체와 협약
- 7Sh수협은행, ‘아름다운토요일’ 행사 개최…판매 수익금 전액 기부
- 8중기중앙회 서울지역본부, 서울 노란우산 고객권익보호위원회 개최
- 9더바인 퀀텀 골드 클래스, 10주 실전 MBA형 과정 모집
- 10카톡 위치공유 무제한 확대⋯사생활 침해 논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