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팝마트’ 손잡고 크리스마스 팝업스토어 운영

경제·산업 입력 2025-11-24 08:58:09 수정 2025-11-24 08:58:09 김민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올리브영N 성수서 12월 한달 간 진행
글로벌 캐릭터 IP와 접목해 상품 소개

[사진=CJ올리브영]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CJ올리브영은 ‘팝마트 코리아’와 협업해 ‘2025 올리브영 어워즈 l 팝마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올리브영N 성수에서 열리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연말을 맞아 ‘팝마트 윈터 빌리지’ 콘셉트로 열린다. 크리스마스 마을을 재현한 공간에서 팝마트 인기 캐릭터 상품과 2025 올리브영 어워즈 대표 수상 상품을 소개한다.

먼저 크리스마스 디자인을 적용한 다채로운 팝마트 캐릭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팝마트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작은별’과 ‘라부부’, ‘크라이베이비’, ‘디무’ 등 팝마트 7대 캐릭터의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팝마트 캐릭터와 2025 올리브영 어워즈 대표 수상 상품을 볼 수 있는 공간도 조성했다. 2015년 신설된 올리브영 어워즈는 연간 1억 건 이상의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부문별 인기 상품을 선정해 발표하는 연말 트렌드 결산 행사다. 

올해는 방문객들이 어워즈와 글로벌 캐릭터 IP를 연계해 진행한다. ‘산타의 우체국’ 콘셉트의 어워즈존에서는 국내외 소비자에게 한 해 동안 가장 사랑받았던 수상 상품을 카테고리별로 소개한다.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먼저 팝업스토어 곳곳에서 정해진 미션을 수행하면 도장을 받을 수 있는 ‘스탬프 투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나와 닮은 팝마트 캐릭터 찾기, 나에게 어울리는 어워즈 선물 찾기, 크리스마스 소원 적기 등의 미션에 참여해 도장판을 채우면 피규어, 키링 등 다양한 팝마트 스페셜 기프트를 받을 수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리브영 어워즈와 최근 주목받는 글로벌 IP를 접목해 연말을 기념하고자 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연계한 프로모션을 지속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