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뷰티 앰버서더 1기’ 발대식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11-24 09:16:33
수정 2025-11-24 09:16:33
김민영 기자
0개
SNS 기반 뷰티 인플루언서와 협업
실제 체험 기반으로 한 콘텐츠 확대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G마켓은 지난 21일, 서울 역삼동 소재 본사에서 ‘G마켓 뷰티 앰버서더 1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G마켓이 새롭게 선보이는 뷰티 앰버서더 프로그램은 SNS 기반의 뷰티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신규 입점한 뷰티 브랜드를 알리고, 실제 체험을 기반으로 한 콘텐츠를 확대하기 위해 기획했다.
총 30명으로 구성된 이번 앰버서더 1기는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를 비롯해 쇼호스트, 아나운서, 파워블로거 등 다양한 분야의 지원자가 참여했다.
앰버서더 1기는 12월부터 내년 2월까지 약 3개월간 활동하며, G마켓에 새롭게 입점한 뷰티 브랜드 제품을 체험하고 이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한다.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각자의 채널에서 개성을 살린 방식으로 브랜드를 소개하며, 체험형 후기를 중심으로 한 리뷰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G마켓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신규 뷰티 브랜드에 관심이 높은 영바이어층을 집중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특히 뷰티 카테고리는 실제 체험을 통해 제품의 질감·발색·사용감 등을 확인하는 과정이 중요한 만큼, 인플루언서의 직접 사용 경험을 적극 공유할 수 있는 구조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연희 G마켓 비즈니스 디벨로퍼 매니저는 “뷰티 카테고리는 실제 사용자 리뷰가 구매 결정에 큰 영향을 미치는 분야인 만큼, SNS를 활용한 온라인 컨텐츠로 생생한 사용 경험을 전달할 예정이다” 며 “앞으로도 G마켓의 뷰티 경쟁력을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그린푸드, 지식재산처로부터 세이프티 스코어 특허 받아
- "프리미엄 샤브 입지 강화"…옥소반, ‘공덕역점’ 연말 오픈
- SK어스온, 인니 유망 광구 지분 확보…"연내 탐사정 시추 목표"
- CJ프레시웨이, CJ ENM과 '식단 읽어드립니다' 공동 제작
- 롯데리아, 고향사랑기부 프로모션으로 지역 상생 추진
- CJ올리브영, ‘팝마트’ 손잡고 크리스마스 팝업스토어 운영
- GS칼텍스, ‘폐자동차 플라스틱 전 과정’ 국제 인증 획득
- LG화학, 'SWOP 2025'서 초박막 혁신 필름 선보인다
- 한국타이어, 신세계百 광주점서 ‘드라이브’ 팝업 운영
- 롯데, 이달 말 임원 인사 임박…주요 사업군 변화 주목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그린푸드, 지식재산처로부터 세이프티 스코어 특허 받아
- 2G마켓, ‘뷰티 앰버서더 1기’ 발대식 진행
- 3"프리미엄 샤브 입지 강화"…옥소반, ‘공덕역점’ 연말 오픈
- 4SK어스온, 인니 유망 광구 지분 확보…"연내 탐사정 시추 목표"
- 5CJ프레시웨이, CJ ENM과 '식단 읽어드립니다' 공동 제작
- 6롯데리아, 고향사랑기부 프로모션으로 지역 상생 추진
- 7CJ올리브영, ‘팝마트’ 손잡고 크리스마스 팝업스토어 운영
- 8GS칼텍스, ‘폐자동차 플라스틱 전 과정’ 국제 인증 획득
- 9LG화학, 'SWOP 2025'서 초박막 혁신 필름 선보인다
- 10한국타이어, 신세계百 광주점서 ‘드라이브’ 팝업 운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