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뷰티 세컨앱 ‘트위즈’ 체험단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11-24 09:39:42 수정 2025-11-24 09:39:42 김민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트위즈 기반 체험 프로모션 전개
쿼터노트 등 자체 브랜드 확대도

[사진=롯데온]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은 뷰티 세컨앱 ‘트위즈(TWIZ)’에서 체험단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롯데온의 단독 뷰티 브랜드 쿼터노트의 '원데이 틴티드 쉐이딩 타투' 2종과 '수퍼빔 틴티드 글로우 하이라이터'를 만나볼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2024년 롯데온이 개발한 NPB 라인업이다.

행사 기간 동안 트위즈 전용 한정수량 체험 특가를 적용한다. 롯데온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SNS 인기 브랜드 협업 등 트위즈를 기반으로 한 체험형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다. 

롯데온은 뷰티 세컨앱 트위즈뿐 아니라 쿼터노트·트윈웨일 등 자체 브랜드를 확대하며 뷰티 카테고리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스킨케어 브랜드 토리든의 신제품 '셀메이징 저분자 콜라겐 모공 탄력 마스크' 출시 기념 행사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신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하며, 구매 고객 모두에게 마스크 1매를 증정한다. 

롯데온은 트위즈를 사용자 취향 기반 분석 기능을 갖춘 뷰티 플랫폼으로 육성 중이다. 지난달에는 파넬·그로우어스 등 SNS 인기 브랜드 프로모션도 운영했다.

황형서 롯데온 마케팅부문장은 “트위즈는 소비자에게 실험적인 프로모션과 협업을 확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매월 프로모션을 진행해 뷰티 카테고리에서의 즐거움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