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免, 연말 맞아 ‘다담 티 테이블 오브제’ 클래스 개최
경제·산업
입력 2025-11-24 10:47:46
수정 2025-11-24 10:47:46
김민영 기자
0개
다담, ‘차를 마시며 담소를 나눈다’ 의미
이스턴에디션과 기획한 체험형 클래스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신세계면세점은 연말 시즌을 맞아 최우수 고객들과 ‘다담(茶談) 티 테이블 오브제 만들기’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다담(茶談)은 ‘차를 마시며 담소를 나눈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전통 사랑방 문화에서 차와 대화가 공존하던 풍경을 현대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이스턴에디션의 대표적인 티 테이블 시리즈다.
이번 프로그램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스턴에디션과 기획한 체험형 클래스다. 지난 21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이스턴에디션 아틀리에’에 참석한 고객들은 브랜드 쇼룸 투어와 티 테이스팅, 우드 브릭(Wood Brick)을 활용한 오브제 제작을 통해 디자인 경험을 즐겼다.
지난해부터 신세계면세점은 이스턴에디션과 협업해 시그니처 향수 ‘폴앤바니’ 제작 및 아트부산 2025’ VIP 라운지 공간 연출 등을 진행한 바 있다.
클래스는 브랜드의 철학과 디자인 방식을 소개하는 공간 투어로 시작됐다. 쇼룸 곳곳에서 목재의 질감을 고객들이 체험했으며, 공간에서 사용되는 향과 신세계면세점 향수 폴앤바니도 함께 소개됐다.
이어 이스턴에디션의 시그니처 블렌딩 티를 경험하는 티 테이스팅이 진행됐다.
하이라이트 프로그램인 ‘다담 티 테이블’ 오브제 제작에서는 우드 브릭을 활용해 연출용 테이블 오브제를 조립·완성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여행뿐 아니라 라이프스타일까지 연결되는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신세계면세점이 추구하는 가치"라며 "이번 원데이 클래스는 한국 디자인의 깊이와 손으로 만드는 기쁨을 함께 나누는 자리였으며, 앞으로도 취향 있는 경험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최재명 팬클럽 '재명작', 장수군에 장학금 1160만 원 전달
- 2장수군, 2025년 하반기 직원 이퇴임식 개최
- 3김한종 장성군수 "양대 체전 성공·예산 6000억 달성…군민과 함께 일군 결실”
- 4장수군, 국민권익위 종합청렴도 '1등급'…개청 이래 최초
- 5임실군, 연말 고향사랑기부 '초특급 혜택' 쏜다
- 6김천시, 야간 관광 랜드마크 오삼 아지트 탄생
- 7한국수력원자력, 연말연시 맞아 자매결연부대 군 장병 위문
- 8‘우주항공 복합도시’ 밑그림 도출…특별법 제정 ‘절실’
- 9주사에서 알약으로…‘먹는 위고비' 美 FDA 승인
- 10고려아연 손 든 법원…유상증자 가처분 기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