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MMORPG ‘더 스타라이트’, 개발자 라이브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11-24 16:50:11 수정 2025-11-24 16:50:11 김민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더 스타라이트’ 유튜브 채널 시작
사전·실시간 질문에도 응답 예정

[사진=컴투스]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컴투스는 게임테일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MMORPG ‘더 스타라이트’의 연말 업데이트 콘텐츠를 공개하는 개발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더 스타라이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작하며, 이를 통해 컴투스는 향후 개발 방향성을 소개하고 사전 질의 응답을 통해 유저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예정이다. 

해당 방송에는 더 스타라이트 개발을 총괄하는 박경태 기획실장과 김호성 사업부장이 출연해 11월과 12월에 적용될 핵심 업데이트를 설명하고, 사전 수집된 질문은 물론 방송 중 접수되는 실시간 질문에도 답변할 계획이다.

우선 오는 26일에 적용될 콘텐츠인 신규 지역 ‘부서진 대지’와 월드 단위로 개편되는 ‘별의 낙원’ 정보를 비롯해 새로운 성물, 신규 보스 몬스터, 전투 및 편의 기능 등 업데이트 내용이 공개될 예정이다.

12월 업데이트로 예정된 길드 던전과 길드 창고·분배 기능 등 협동 중심 신규 시스템도 방송에서 처음 전한다. 길드 성장과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운영 이벤트도 함께 안내된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