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 ‘BW X·아틱 위도우’ 공개…"브랜드 아이콘 자리매김"
경제·산업
입력 2025-11-25 10:23:52
수정 2025-11-25 10:23:52
이채우 기자
0개
"스파이더 퍼포먼스 정신·라이프스타일 감성 각각 담아내"
‘BW X’는 스파이더의 대표 모델 ‘블랙위도우’의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새롭게 선보이는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신발 업퍼를 감싸는 X자 형태는 10의 의미를 로마 숫자 ‘X’에서 착안해 디자인화했다.
스파이더의 상징적 아이덴티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요소로 착용자의 개성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디자인 포인트가 된다. 두 제품은 스파이더가 지닌 퍼포먼스 정신과 라이프스타일 감성을 각각의 방식으로 담아내며, 시즌을 아우르는 브랜드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또한 Forefoot(전족부)에는 반발력이 뛰어난 고탄성 폼을, Heel(후족부)에는 충격 흡수를 극대화한 소프트 쿠셔닝 폼을 적용한 분리형 미드솔 설계를 도입했다. 착지 순간에는 부드럽고, 다음 스텝에는 탄력적으로 반응하며 안정감과 역동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스파이더만의 착화 경험을 제공한다.
‘아틱 위도우’는 스파이더의 첫 윈터 뮬 스니커즈로 새롭게 출시됐다. 슬립온 형태의 뮬 구조로 신고 벗기 편하면서도 기본 뮬 보다는 높은 힐 구조가 발을 안정적으로 감싸주어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둥근 실루엣과 풍성한 충전재가 만들어내는 볼륨감 있는 디자인은 발을 포근하게 감싸주며 시각적으로도 따뜻하고 여유로운 겨울 스타일을 완성한다. 내부에는 부드럽고 포근한 보아 원단 안감을 더해 한겨울에도 발끝까지 따뜻함을 유지하고 아웃솔의 러버는 논슬립 패턴 설계를 적용해 눈길이나 미끄러운 지면에서도 안정적인 보행이 가능하다. /dlcodn122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로이스커뮤니케이션, ‘2025 한국PR대상’ 최우수상 선정
- 제2차 중소기업협동조합 정책연구포럼…"中企 연대 정책 필요"
- 롯데百 잠실점, '겨울, 그 따뜻한 순간들' 전시 개최
-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마블 테마 KBL 팝업스토어 진행
- '오도록추어탕', 희망리턴패키지 우수 사례 선정…"세 번의 실패 극복"
- 레이블코퍼레이션 "보라페, 국내 홈쇼핑 첫 방송서 매출 9억 달성"
- 세븐일레븐, 외국인 관광객 맞춤형 K푸드 신상품 2종 출시
- LG화학-세종플렉스, 초고중합도 호스개발 업무협약 체결
- 서울청년회의소, ‘2026 R&D to IR 브릿지 DAY’ 성료
- 이마트24, 손종원 조선호텔 셰프와 '패밀리밀' 간편식 출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구가톨릭대병원 문하나 교수, KDDW 2025 ‘우수포스터상’ 수상
- 2영남대학교의료원, 우간다 감염병 대응 역량 강화 지원
- 3포항시, 2025 비즈니스도시 포럼 통해 포항형 벤처생태계 구축 도모
- 4포항시, 국회서 포항 대표 미식 콘텐츠 홍보…포항 미식 팝업홍보관 ‘호응’
- 5로이스커뮤니케이션, ‘2025 한국PR대상’ 최우수상 선정
- 6영천시 스마트도시통합센터, ‘스마트 안전망’ 입증
- 7영천시, 취약계층 건강(암)검진 연말 집중 홍보기간 운영
- 8영천시, 2026년 신년화두 사자성어 시민 공모 실시
- 9영천농협, 대만 현지에서 영천 명품 샤인머스캣 판촉전 열어
- 10김천시 율곡도서관, 개관 3주년 기념 저자 초청 강연회 참가자 모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