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트, 디즈니코리아와 협업해 '주토피아 2' 테마 텀블러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11-28 09:00:11
수정 2025-11-28 09:00:11
김민영 기자
0개
닉·주디·게리 캐릭터 디자인
올리브영 한정판 단독 판매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레고트는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을 통해 국내 개봉을 앞둔 '주토피아 2'의 한정판 텀블러 3종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업 제품은 오는 30일부터 올리브영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텀블러는 '주토피아 2'의 주인공인 ‘닉’, ‘주디’ 그리고 새롭게 등장하는 ‘게리’의 캐릭터가 디자인에 입체적으로 적용됐다. 색상은 총 3종으로 출시되며, 핑크 색상에는 ‘닉’ 캐릭터가, 라벤더 색상에는 ‘주디’ 캐릭터가, 그리고 민트 그린 색상의 텀블러에는 ‘게리’를 포함한 세 캐릭터의 모습이 디자인에 반영됐다.
또한 각 텀블러에는 '주토피아 2' 테마의 스티커도 들어있다.
레고트 관계자는 “개봉 시기에 맞춰 출시되는 이번 협업 제품은 디즈니 팬들을 포함한 다양한 소비자에게 소장 가치가 높은 한정판 제품이 될 것”이라며, “‘닉’, ‘주디’, ‘게리’의 모습이 디자인에 담긴 텀블러가 마실 때 마다 즐거움을 선사하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동원F&B, 온라인몰 '동원몰-더반찬&' 통합···"종합 식품 플랫폼 도약"
- CJ올리브영, ‘2025 어워즈’ 발표…프로모션 진행도
- 폼폼팩토리, 유아 매트리스 전 항목 KOTITI 유아 안전 인증 통과
- 롯데물산, '2025년 대한민국 일·생활 균형 우수기업' 선정
- 2025 벤처천억기업 기념식…"'벤처천억' 1000개 시대 임박"
- LG, 내년 상반기 내 자사주 전량 소각···밸류업 속도낸다
- "겨울엔 뱅쇼" 스타벅스, 두 번째 크리스마스 시즌 시작
- KB캐피탈, 맘스터치와 취약계층 아동 돌봄 위한 기부금 전달
- LG전자, 주주환원 2000억원 추가 투입… 재무구조도 개선
- 티오더스테이, KT와 AI 호텔 서비스 이관 및 고도화 협약 체결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천교육지원청 운곡초등학교병설유치원, 2학기 작가와의 만남 실시
- 2동원F&B, 온라인몰 '동원몰-더반찬&' 통합···"종합 식품 플랫폼 도약"
- 3CJ올리브영, ‘2025 어워즈’ 발표…프로모션 진행도
- 4KB금융, '제25회 대한민국 디지털경영혁신대상' 대통령상 수상
- 5폼폼팩토리, 유아 매트리스 전 항목 KOTITI 유아 안전 인증 통과
- 6포항시의회, ‘K-스틸법’ 국회 통과 환영
- 7비에이치아이, 2MW급 친환경 그린수소 생산설비 시연회 성료
- 8롯데물산, '2025년 대한민국 일·생활 균형 우수기업' 선정
- 9김천 ㈜네오테크, 경북PRIDE기업 선정
- 10포항교육지원청, 자격증 취득으로 자신감 UP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