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쿠폰으로 영업자 지원"…우리에스티엠, 세일즈포크 출범
경제·산업
입력 2025-11-27 16:53:43
수정 2025-11-27 16:53:43
이채우 기자
0개
커뮤니티 강화로 영업자 성장 도모
[서울경제TV=이채우 인턴기자] 우리에스티엠은 영업자들을 위한 통합 영업지원 플랫폼 세일즈포크(salespoc.net)가 출범했다고 27일 밝혔다.
우리에스티엠은 이 서비스를 통해 영업자들이 더욱 효율적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한다. 세일즈포크는 '배우고, 나누고, 함께 성장하는 영업 생태계'를 지향하며, 쿠폰과 네트워킹을 통해 신뢰 기반의 관계 중심 영업 문화를 만들어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세일즈포크는 모바일 시대에 적합한 영업자들의 판촉 활동을 위한 실용적이고 가성비 높은 모바일쿠폰 묶음 판매 세트를 제공한다. 1만 원에서 2만 원 사이의 가격대에 모바일쿠폰을 주로 구성하며, 최대 12%의 기본 할인율을 제공한다. 특히 고객 선호도가 높은 MD세트(주유 쿠폰, 백화점 상품권, 편의점 쿠폰 등)는 영업자들의 고객보상물 고민을 해소하고, 고객에게는 더 많은 선택지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영업자와 고객의 접점에서 이루어지는 명함 수수부터 계약에 이르는 전 과정에서 다양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회원들은 고객의 명함을 저장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서로의 명함을 교환할 수 있는 기능도 있다. 또한, 중소기업, 소상공인, 프리랜서 판매자를 위한 무료 홍보방과 영업 노하우 및 트렌드를 공유하는 커뮤니티를 통해 영업자들은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세일즈포크는 Sio AI를 통해 영업 현장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시나리오에 대한 대안을 제시하고 훈련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영업자들은 피드백을 받아 자신의 역량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한편 서비스 출시에 맞춰 활동왕 추첨 및 Sio AI 실전 멘트 달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세일즈포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lcodn122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최자 복분자주 브랜드 '분자', 한정판 신라 금관 에디션 공개
- 구윤철 “대산1호, 내년 초 사업재편 승인…석화 골든타임 사수”
- 롯데마트·롯데슈퍼, 내년부터 ‘통큰데이’ 정기 행사 도입
- 레이슬로프 제작사 다온케어, 한국장애인발명협회와 지식재산권 지원 MOU
- 세븐일레븐, 연말 구세군과 함께 취약 계층 아동에 나눔 실천
- 애니메이션 속 세계가 현실로…‘위시캣 테마파크 서울’ 개장
- 폭스바겐 대형 SUV 아틀라스, 美 IIHS서 최고 안전 등급 ‘TSP+’ 획득
- 대웅제약 엔블로, 인도네시아 품목허가 획득…"동남아 시장 본격 진출"
- KGM, ISMS 인증 획득…"안전한 디지털 서비스 기반 마련"
- 롯데홈쇼핑, 선유도역 인근 ‘벨리곰’ 테마 거리 조성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최자 복분자주 브랜드 '분자', 한정판 신라 금관 에디션 공개
- 2영남대, KOCW '우수기부상(금상)·명예기부상’ 2관왕
- 3대구 남구 대명6동 행정복지센터, 뉴영대요양병원 관내 경로당에 백미·두유 기탁
- 4대구대-퓨리오사AI, 차세대 AI 반도체 실무 인재 양성 위한 산학협력 협약 체결
- 5김천시, 실버 혁신타운 연구용역 최종보고회 개최
- 6김천시, 경북 일자리 창출 평가 2년 연속 수상
- 7한국수력원자력, 전통시장 장보기로 지역과 이웃과 환경을 잇다
- 8구윤철 “대산1호, 내년 초 사업재편 승인…석화 골든타임 사수”
- 9영진사이버대, 직업계고 졸업생 선취업·후진학으로 석사까지
- 10임방울국악진흥회, 임방울국악교실 송년한마당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