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최우선"…현대글로비스, ‘2025 CS데이’ 개최
경제·산업
입력 2025-11-28 08:53:27
수정 2025-11-28 08:53:27
이채우 기자
0개
고객만족 활동 우수 조직∙직원 시상도 진행
[서울경제TV=이채우 인턴기자] 현대글로비스는 서울 성동구 본사에서 ‘2025 CS(Customer Satisfaction∙고객만족)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6일 진행한 CS데이는 전 임직원이 올 한해 펼친 고객중심 활동을 돌아보고 향후 발전 방향을 도출하며 고객 최우선 의지를 다짐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국내외 고객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조직과 우수 직원을 격려했으며 국내외 7개 조직, 6명의 직원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행사에서 이규복 현대글로비스 대표이사는 “기업의 시작과 끝에는 모두 고객이 자리하고 있고 미래는 고객에게 달려 있다”며 “언제나 고객을 최우선에 두고 고객 모두의 삶을 가장 가치 있는 순간으로 이어주는 파트너가 되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올해 현대글로비스는 전 임직원의 고객중심 경영 마인드를 확립하기 위해 월별 정기 CS캠페인, 찾아가는 사업장 교육, 특별 강연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향후에는 고객 응대 가이드북도 제작하고 배포해 고객지향적 의식을 더욱 배양하겠다는 각오다.
이 대표는 “새로운 고객을 개척하는 것도 어렵지만 기존 고객과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더 힘들다”며 “임직원 모두가 나서서 고객의 일을 내 일처럼 여기고 노력한 그 선의의 행동이 회사에 우수한 사업적 성과로 돌아왔다”고 격려했다.
그러면서 “고객이 감동하는 순간은 결국 사람이 사람에게 주는 진심에서 시작한다”면서 “고객을 먼저 생각하고 그 목소리에 진정으로 귀 기울여 응답하는 것이 우리가 할 일”이라고 말했다.
현대글로비스 관계자는 “내년에는 현장 중심의 감정노동 완화 프로그램을 마련하는 등 더욱 다양한 고객만족 활동을 통해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dlcodn122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동원F&B, 온라인몰 '동원몰-더반찬&' 통합···"종합 식품 플랫폼 도약"
- CJ올리브영, ‘2025 어워즈’ 발표…프로모션 진행도
- 폼폼팩토리, 유아 매트리스 전 항목 KOTITI 유아 안전 인증 통과
- 롯데물산, '2025년 대한민국 일·생활 균형 우수기업' 선정
- 2025 벤처천억기업 기념식…"'벤처천억' 1000개 시대 임박"
- LG, 내년 상반기 내 자사주 전량 소각···밸류업 속도낸다
- "겨울엔 뱅쇼" 스타벅스, 두 번째 크리스마스 시즌 시작
- KB캐피탈, 맘스터치와 취약계층 아동 돌봄 위한 기부금 전달
- LG전자, 주주환원 2000억원 추가 투입… 재무구조도 개선
- 티오더스테이, KT와 AI 호텔 서비스 이관 및 고도화 협약 체결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천교육지원청 운곡초등학교병설유치원, 2학기 작가와의 만남 실시
- 2동원F&B, 온라인몰 '동원몰-더반찬&' 통합···"종합 식품 플랫폼 도약"
- 3CJ올리브영, ‘2025 어워즈’ 발표…프로모션 진행도
- 4KB금융, '제25회 대한민국 디지털경영혁신대상' 대통령상 수상
- 5폼폼팩토리, 유아 매트리스 전 항목 KOTITI 유아 안전 인증 통과
- 6포항시의회, ‘K-스틸법’ 국회 통과 환영
- 7비에이치아이, 2MW급 친환경 그린수소 생산설비 시연회 성료
- 8롯데물산, '2025년 대한민국 일·생활 균형 우수기업' 선정
- 9김천 ㈜네오테크, 경북PRIDE기업 선정
- 10포항교육지원청, 자격증 취득으로 자신감 UP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