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로, 저속노화 솔루션 ‘제로 오미자샷’ 출시 3개월 만에 1차 물량 완판
경제·산업
입력 2025-11-28 11:09:15
수정 2025-11-28 11:09:15
오동건 기자
0개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주식회사 이트어스가 운영하는 웰니스 브랜드 소로(SOROH)는 온라인 출시 3개월 만에 ‘소로 제로 오미자샷’ 1차 생산 물량이 완판됐다고 28일 밝혔다.
한옥의 균형을 맞추는 부자재 ‘소로’에서 이름을 따온 소로는 전통적 지혜와 현대 과학을 결합해 균형 중심의 저속노화 솔루션을 제안하는 브랜드다.
대표 제품인 ‘소로 제로 오미자샷’은 한 포에 올리브오일 225ml 상당의 폴리페놀과 프리바이오틱스를 포함한 액상형 저속노화 관리용 제품으로, 항산화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자체 개발 공법을 적용한 생오미자를 활용해 상큼한 맛을 구현했으며, 100% 국내산 원료로 제조됐다. 또한 설탕·인공감미료·방부제·부형제를 사용하지 않은 무첨가 배합을 적용했다.
브랜드 측은 항산화 효과 강화를 위해 제품 리뉴얼을 진행 중이며, 내년 1월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소로를 운영하는 우승준 이트어스 대표는 “다른 저속노화 제품에 비해 가격대가 높은 편임에도 제품의 가치를 인정해주신 소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내년 1월 더 균형 잡힌 저속노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소로 제로 오미자샷은 출시 직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본점 식품관에 입점했으며, 지난 7월에는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 ‘트리츠스파’와 협업을 진행했다. 또한 지난 10월에는 5성급 호텔 ‘네스트호텔’과 단독 객실 패키지를 선보이는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프리미엄 웰니스 브랜드로서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서우승 베스트텍 대표, 공익법인 러브플러스원 이사장 취임
- 최자 복분자주 브랜드 '분자', 한정판 신라 금관 에디션 공개
- 구윤철 “대산1호, 내년 초 사업재편 승인…석화 골든타임 사수”
- 롯데마트·롯데슈퍼, 내년부터 ‘통큰데이’ 정기 행사 도입
- 레이슬로프 제작사 다온케어, 한국장애인발명협회와 지식재산권 지원 MOU
- 세븐일레븐, 연말 구세군과 함께 취약 계층 아동에 나눔 실천
- 애니메이션 속 세계가 현실로…‘위시캣 테마파크 서울’ 개장
- 폭스바겐 대형 SUV 아틀라스, 美 IIHS서 최고 안전 등급 ‘TSP+’ 획득
- 대웅제약 엔블로, 인도네시아 품목허가 획득…"동남아 시장 본격 진출"
- KGM, ISMS 인증 획득…"안전한 디지털 서비스 기반 마련"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우승 베스트텍 대표, 공익법인 러브플러스원 이사장 취임
- 2최자 복분자주 브랜드 '분자', 한정판 신라 금관 에디션 공개
- 3영남대, KOCW '우수기부상(금상)·명예기부상’ 2관왕
- 4대구 남구 대명6동 행정복지센터, 뉴영대요양병원 관내 경로당에 백미·두유 기탁
- 5대구대-퓨리오사AI, 차세대 AI 반도체 실무 인재 양성 위한 산학협력 협약 체결
- 6김천시, 실버 혁신타운 연구용역 최종보고회 개최
- 7김천시, 경북 일자리 창출 평가 2년 연속 수상
- 8한국수력원자력, 전통시장 장보기로 지역과 이웃과 환경을 잇다
- 9구윤철 “대산1호, 내년 초 사업재편 승인…석화 골든타임 사수”
- 10영진사이버대, 직업계고 졸업생 선취업·후진학으로 석사까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