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 신학기 겨냥 연말 학생 가구 할인 프로모션

경제·산업 입력 2025-12-09 08:59:46 수정 2025-12-09 08:59:46 김민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신세계까사 까사미아 뉴아빌 시리즈 [사진=신세계까사]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신세계까사는 2026년 신학기를 앞두고 학생·주니어 가구 수요가 집중되는 연말에 맞춰 오는 28일까지 대규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올해 12월에는 전국 약 2만 세대 이상의 신규 입주가 예정돼 있다. 여기에 12~1월 신학기 준비 수요가 겹치며 자녀방 가구 교체와 인테리어가 활발해지는 시기가 될 전망이다.

신세계까사는 이러한 수요에 맞춰 학생·주니어 가구 프로모션을 기획했으며, 새 학기 준비에 필요한 필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한다.

까사미아의 주니어 가구 시리즈 ‘뉴아빌’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뉴아빌’은 사용자의 연령대와 학습 습관, 공간 규모에 맞춰 유연하게 조합할 수 있는 스마트 모듈 시스템 가구로, 자녀 성장 단계에 맞춘 실용성이 강점이다.

또 다른 스테디셀러인 성장형 모듈 가구 ‘피키오’, ‘노아’, 모던한 디자인의 ‘노엘’ 등 인기 주니어 라인업도 할인한다.

수면 브랜드 마테라소도 혜택을 강화했다. 매트리스 단품은 할인가에 제공되며, 매트리스 구매 시 서랍장, 협탁 등 기타 침실 가구도 3종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한편 신학기 준비 고객들을 위한 사은 혜택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까사미아의 학생·주니어 가구를 15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10만 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올해 12월은 입주와 신학기 준비 시기가 맞물리며 학생·주니어 가구 수요가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인기 가구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며, “신세계까사는 향후에도 트렌드를 주도하는 고감도 디자인 가구들과 고객 수요에 맞는 실속 있는 프로모션으로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대응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