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알엑스, '코리안 아메리칸 리더스 인 할리우드' 시상식 공식 후원사 참여
경제·산업
입력 2025-12-10 10:42:57
수정 2025-12-10 10:42:57
오동건 기자
0개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가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북미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미국 내 주요 리더들이 모이는 무대까지 활동 영역을 확대하며 K-뷰티 브랜드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코스알엑스는 지난 7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할리우드 한국계 미국인 영화인 단체 KALH의 첫 시상식인 ‘KALH Honors’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 열린 KALH Honors에는 박찬욱 감독, 이병헌 배우,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감독 매기 강, 다니엘 헤니 배우를 비롯해 주요 글로벌 리더와 주요 인플루언서 등이 참석했다.
KALH는 영화, 음악 등 예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들이 모여 한국계 창작자들이 세계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더 큰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단체다. 이번 첫 시상식에는 코스알엑스를 포함해 넷플릭스, 대한항공, Hasbro의 후원으로 진행됐다. 행사장에서 코스알엑스는 브랜드 단독 부스를 운영해 주요 리더들을 비롯한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혔다.
코스알엑스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인 만큼 K-컬처를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리더들과의 접점을 높이고자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코스알엑스는 2013년 설립 이후 전 세계 150여 개 진출해 있는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한 과학 성분 연구를 바탕으로 효과적인 제품력을 바탕으로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국내 뷰티 브랜드 최초로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2026 S/S 파리 패션위크에서 글로벌 탑티어 패션 브랜드인 꾸레쥬의 공식 후원사로 선정되는 등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로템, 페루와 전차 및 차륜형장갑차 공급 총괄합의 체결
- 코콕, 농협 라이스 페스타서 우리술 칵테일 '냉장고를 부탁해' 진행
- 파나소닉 프로젝터, 목감2 어울림센터 몰입형 전시관 구현
- 현대홈쇼핑, 뷰티 편집숍 ‘코아시스’ 오픈
- 홈플러스, 겨울 시즌 맞아 ‘샤브샤브 페스타’ 전개
- LG상남언론재단 이사장에 이준희 前 한국일보 사장
- LG전자, 가상 스튜디오에 국내 최대 LED스크린 공급
- LG디스플레이, AI 혁신 가속...'AX 해커톤' 개최
- 비만치료제가 바꾼 판도…2026년 바이오 업계 '기대감'
- 기보, 예술경영지원센터와 손잡고 예술기업 경쟁력 강화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춘천시, 국토부 ‘자율주행차 시범운행지구’ 지정…2026년 레고랜드∼강원대 6.5km 구간 자율주행버스 뛴다
- 2현대로템, 페루와 전차 및 차륜형장갑차 공급 총괄합의 체결
- 3원주시, 문화의거리 공영주차장 조성사업 착공식 개최
- 4원주시청 공무원노조 “민선 8기 마지막 인사, 회전문 인사·직렬불부합 반드시 해소해야”
- 5한국폴리텍대학 전남캠퍼스 전기과, '2025 MNU 메이커페스티벌' 전 부문 수상
- 6코스알엑스, '코리안 아메리칸 리더스 인 할리우드' 시상식 공식 후원사 참여
- 7코콕, 농협 라이스 페스타서 우리술 칵테일 '냉장고를 부탁해' 진행
- 8파나소닉 프로젝터, 목감2 어울림센터 몰입형 전시관 구현
- 9현대홈쇼핑, 뷰티 편집숍 ‘코아시스’ 오픈
- 10홈플러스, 겨울 시즌 맞아 ‘샤브샤브 페스타’ 전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