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트위즈 PICK! SNS 베스트 브랜드 어워즈' 개최

경제·산업 입력 2025-12-18 08:35:10 수정 2025-12-18 08:35:10 오동건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롯데쇼핑]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은 오는 28일까지 ‘트위즈(twiz) PICK! SNS 베스트 브랜드 어워즈’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25년 하반기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높은 관심을 받은 뷰티 브랜드를 롯데온의 뷰티 세컨앱 트위즈가 선정해 소개하는 기획전이다.
 
롯데온은 트위즈에서 집계한 SNS 누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SNS HOT BRAND’를 선보인다. 올해 하반기 동안 에뛰드의 '진저슈가 립 세럼' ' 진저슈가 립 케어 3종'은 입술 케어 분야에서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것으로 집계됐다. 롬앤은 '블러 퍼지 틴트'로 부드럽고 편리한 립 메이크업으로 인기를 끌었다.
 
마몽드의 엔젤링 결광 피부를 만들어주는 '플로라 글로우 로즈 리퀴드 마스크', 바닐라코의 다크닝 없이 화사한 '에센스 스킨 핑크 쿠션' 등도 브랜드 위너로 선정됐다. 그 밖에도 메이크업 맛집 에스쁘아, 겨울 보습 강자 아비브 등이 이름을 올렸다.
 
SNS에서 연관 콘텐츠 조회수, 댓글수 등이 급상승한 ‘FAN'S CHOICE’도 공개한다. 연말 발레코어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한 질스튜어트 뷰티, 지속력 좋은 파운데이션 등 베이스 전문 VDL, 피부 결광 케어 등 '탄력·광채 미스트'로 유명한 달바 등이다.
 
행사 기간 동안 어워드 참여 브랜드 상품을 최대 15% 할인 받을 수 있는 트위즈 전용 쿠폰도 발급한다. 구매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에뛰드 님프 광채 볼류머 + 볼류머 밤 세트, 에스쁘아 비벨벳 쿠션 갤럭시 빔 컬렉션, 에스네이처 아쿠아 스쿠알란 수분크림 홀리데이 에디션 등을 준비했다. 자세한 내용은 트위즈 앱과 롯데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여울 B프로젝트TFT 팀장은 “사용자 취향 기반 분석 기능을 갖춘 뷰티 특화 플랫폼 트위즈가 SNS에서 검증된 인기 브랜드를 중심으로 결산 행사를 진행한다"라며 "연말을 맞이해 믿고 쓸 수 있는 뷰티 제품을 찾는 고객들에게 유용한 큐레이션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