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슈퍼 마리오 협업 MD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12-24 09:26:23
수정 2025-12-24 09:26:23
김민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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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는 ‘슈퍼 마리오 조이풀 홀리데이’ 기념 한정판 MD를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롯데리아는 닌텐도의 IP인 ‘슈퍼 마리오’의 세계관을 브랜드와 결합해 소비자에게 즐거움 및 다각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지난달 19일부터 매장 내 슈퍼 마리오 캐릭터를 활용한 공간을 롯데리아 잠실 롯데월드몰 B1점에 연출했다.
이와 함께 롯데리아는 슈퍼 마리오 캐릭터 및 게임 속 아이템을 활용한 ‘슈퍼 마리오 굿즈 세트’를 전국 매장에 출시한다.
‘슈퍼 마리오 굿즈 세트’는 카라비너 2종(슈퍼 마리오ㆍ요시)과 메탈키링 5종(슈퍼 마리오 게임 아이템)으로 구성돼 카라비너 1종과 메탈키링 3종을 ‘?박스(물음표 박스)’ 디자인의 패키지에 랜덤 증정한다. 햄버거 세트를 구매 시 ‘슈퍼 마리오 굿즈 세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함께 구입할 수 있다.
롯데GRS 관계자는 “올해 40주년을 맞이한 슈퍼 마리오 캐릭터와 협업으로 연말의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감정적 유대감을 이끌어 낼 수 있는 다양한 협업으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melissa6888@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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