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현 탈모달인 대표, '2025 한국을 빛낸 인플루언서 어워즈' 브랜드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5-12-24 10:39:09
수정 2025-12-24 10:39:09
이채우 기자
0개
두피문신 대중화 선도…미용 분야 넘어 일상 속 자신감 회복에 기여
[서울경제TV=이채우 인턴기자] 탈모달인은 이강현 대표가 최근 개최된 '2025 한국을 빛낸 인플루언서 어워즈'에서 영예로운 헤어 두피문신 기업부문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탈모 고민을 해결하는 효과적인 대안인 두피문신(SMP, Scalp MicroPigmentation)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미용 분야를 넘어 일상 속 자신감 회복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결과다.
이강현 대표가 이끄는 탈모달인은 탈모로 인한 스트레스와 자신감 저하 문제를 해소하는 생활 문신 전문 기업으로서 확고한 정체성을 구축했다. 특히 SMP를 자연스럽고 안전하며 일상생활의 질을 높여주는 생활 솔루션 영역으로 끌어올리는 데 성공하며 업계의 신뢰도를 높여 왔다.
탈모달인은 두피문신 분야의 투명성과 일반 대중의 접근성을 높이는 역할에도 적극적이다. 수많은 성공 사례와 시술 후기를 바탕으로 두피문신이 검증된 생활 솔루션임을 대중에게 지속적으로 알리는 데 힘썼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 정책과 접근성 좋은 지점 확대를 통해 일반 대중이 부담 없이 전문적인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대중화의 기반을 다졌다는 평가다.
이강현 탈모달인 대표는 "고객들이 탈모 고민에서 벗어나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삶을 살 수 있도록 돕는 생활 변화의 조력자가 되고자 한다"며 "이러한 비전 아래 끊임없는 연구와 철저한 관리 시스템을 유지하며 두피문신 분야의 신뢰도를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dlcodn122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최자 복분자주 브랜드 '분자', 한정판 신라 금관 에디션 공개
- 구윤철 “대산1호, 내년 초 사업재편 승인…석화 골든타임 사수”
- 롯데마트·롯데슈퍼, 내년부터 ‘통큰데이’ 정기 행사 도입
- 레이슬로프 제작사 다온케어, 한국장애인발명협회와 지식재산권 지원 MOU
- 세븐일레븐, 연말 구세군과 함께 취약 계층 아동에 나눔 실천
- 애니메이션 속 세계가 현실로…‘위시캣 테마파크 서울’ 개장
- 폭스바겐 대형 SUV 아틀라스, 美 IIHS서 최고 안전 등급 ‘TSP+’ 획득
- 대웅제약 엔블로, 인도네시아 품목허가 획득…"동남아 시장 본격 진출"
- KGM, ISMS 인증 획득…"안전한 디지털 서비스 기반 마련"
- 롯데홈쇼핑, 선유도역 인근 ‘벨리곰’ 테마 거리 조성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최자 복분자주 브랜드 '분자', 한정판 신라 금관 에디션 공개
- 2영남대, KOCW '우수기부상(금상)·명예기부상’ 2관왕
- 3대구 남구 대명6동 행정복지센터, 뉴영대요양병원 관내 경로당에 백미·두유 기탁
- 4대구대-퓨리오사AI, 차세대 AI 반도체 실무 인재 양성 위한 산학협력 협약 체결
- 5김천시, 실버 혁신타운 연구용역 최종보고회 개최
- 6김천시, 경북 일자리 창출 평가 2년 연속 수상
- 7한국수력원자력, 전통시장 장보기로 지역과 이웃과 환경을 잇다
- 8구윤철 “대산1호, 내년 초 사업재편 승인…석화 골든타임 사수”
- 9영진사이버대, 직업계고 졸업생 선취업·후진학으로 석사까지
- 10임방울국악진흥회, 임방울국악교실 송년한마당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