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39, 해태제과와 슈게임 ‘아바타스타 슈’ 2차 굿즈 파우치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12-24 10:39:33
수정 2025-12-24 10:39:33
이채우 기자
0개
포근한 소재·핑크 컬러 적용한 귀엽고 사랑스러운 파우치 증정
[서울경제TV=이채우 인턴기자] 디저트39는 해태제과의 인기 캐릭터 콘텐츠 ‘아바타스타 슈’와의 협업을 이어가며 2차 콜라보레이션 굿즈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앞서 디저트39는 ‘아바타스타 슈’와 협업한 한정 음료 및 굿즈를 출시해 MZ세대 고객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다. 해당 콜라보 제품들은 전국 매장에 한정 수량으로 판매됐으며, 특히 ‘슈의 변신 마법물약’과 ‘슈의 옷 입히기 스티커’는 일부 매장에서 조기 소진될 만큼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 같은 성원에 힘입어 디저트39는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2차 콜라보 굿즈 ‘아바타스타 슈 파우치’를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파우치는 포근한 소재와 핑크 컬러를 적용한 귀엽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으로, 전면에는 ‘아바타스타 슈’ 로고를 포인트로 더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또한 화장품이나 각종 소지품을 간편하게 수납할 수 있어 실용성까지 갖췄다. '아바타스타 슈 파우치’는 전국 디저트39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디저트39 관계자는 “아바타스타 슈와의 콜라보레이션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굿즈를 기획했다”며 “귀여운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이번 파우치가 연말 시즌에 소소한 즐거움을 더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디저트39는 앞으로도 다양한 IP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메뉴와 굿즈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dlcodn122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최자 복분자주 브랜드 '분자', 한정판 신라 금관 에디션 공개
- 구윤철 “대산1호, 내년 초 사업재편 승인…석화 골든타임 사수”
- 롯데마트·롯데슈퍼, 내년부터 ‘통큰데이’ 정기 행사 도입
- 레이슬로프 제작사 다온케어, 한국장애인발명협회와 지식재산권 지원 MOU
- 세븐일레븐, 연말 구세군과 함께 취약 계층 아동에 나눔 실천
- 애니메이션 속 세계가 현실로…‘위시캣 테마파크 서울’ 개장
- 폭스바겐 대형 SUV 아틀라스, 美 IIHS서 최고 안전 등급 ‘TSP+’ 획득
- 대웅제약 엔블로, 인도네시아 품목허가 획득…"동남아 시장 본격 진출"
- KGM, ISMS 인증 획득…"안전한 디지털 서비스 기반 마련"
- 롯데홈쇼핑, 선유도역 인근 ‘벨리곰’ 테마 거리 조성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최자 복분자주 브랜드 '분자', 한정판 신라 금관 에디션 공개
- 2영남대, KOCW '우수기부상(금상)·명예기부상’ 2관왕
- 3대구 남구 대명6동 행정복지센터, 뉴영대요양병원 관내 경로당에 백미·두유 기탁
- 4대구대-퓨리오사AI, 차세대 AI 반도체 실무 인재 양성 위한 산학협력 협약 체결
- 5김천시, 실버 혁신타운 연구용역 최종보고회 개최
- 6김천시, 경북 일자리 창출 평가 2년 연속 수상
- 7한국수력원자력, 전통시장 장보기로 지역과 이웃과 환경을 잇다
- 8구윤철 “대산1호, 내년 초 사업재편 승인…석화 골든타임 사수”
- 9영진사이버대, 직업계고 졸업생 선취업·후진학으로 석사까지
- 10임방울국악진흥회, 임방울국악교실 송년한마당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