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봉민김밥인, ‘2025 우수가맹점’ 3곳 선정

경제·산업 입력 2025-12-30 15:07:26 수정 2025-12-30 15:07:26 김민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모범·클린·친절 선정
다양한 혜택 제공도

[사진=고봉민김밥인]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고봉민김밥인은 가맹점과의 동반성장을 위한 ‘2025년 우수가맹점’ 시상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우수가맹점 선정 제도’는 매장을 운영해 온 가맹점주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매장 운영의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2025년 우수가맹점으로는 광주신가점(모범가맹점), 충북증평점(클린가맹점), 부산해운대중동점(친절가맹점) 총 3개 가맹점이 선정됐다. 선정된 매장은 상패와 우수가맹점 인증마크, 그리고 150만 원 상당의 물류 및 마케팅 지원 혜택이 제공된다. 

선정 기준은 다각적으로 진행됐다. 본사의 레시피 및 품질 기준을 철저히 준수한 매장은 ‘모범가맹점’으로, 청결 및 위생 관리가 뛰어난 매장은 ‘클린가맹점’으로, 실제 매장 이용 고객의 친절 매장 제보를 바탕으로 ‘친절가맹점’을 선정했다.

올해 모범가맹점으로 선정된 광주신가점 점주는 “정말 감사하고 앞으로도 초심 잃지 않고 책임감 있게 매장 운영하겠다”라고 전했다. 클린가맹점으로 선정된 충북증평점 점주는 “평소 열심히 운영해온 것에 대한 인정을 받는 것 같아 뿌듯하고 기쁘다”라고 말했다.

친절가맹점으로 선정된 부산해운대중동점 점주는 “열심히 했는데 막상 선정되니 얼떨떨하고, 손님들께 매우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고봉민김밥인 관계자는 “선정된 우수가맹점에 축하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가맹점과 본사가 서로 협력하며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브랜드의 얼굴이 돼 현장에서 고객과 만나고 있는 모든 가맹점주님께도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고 전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