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고객 감성 초점 맞춘 브랜드 캠페인 시작
경제·산업
입력 2019-03-11 10:23:00
수정 2019-03-11 10:23:00
김혜영 기자
0개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IBK기업은행, 국제금융협회 가입…"정책 협력 지평 넓혀"
- 혼다코리아, ‘혼다 썸머 체크인 서비스 캠페인’ 실시
- 국토부, 청년센터서 '전세사기 예방 교육' 실시
- SM그룹, 건설부문 신규 협력업체 모집
- 토스뱅크, 모일수록 커지는 ‘그룹 캐시백’ 이벤트 시작
- 아이오페, ‘XMD 스템3 클리니컬 리커버리 세럼’ 출시
- 우리금융, 대구에 ‘굿윌스토어 밀알수성점’ 개점
- 유한킴벌리, ‘에스파 윈터’ 화이트 스테이쿨 광고 1000만 조회수 기록
- 가스공사, 굿윌스토어 대구 밀알엑스코점 개소…"장애인 일자리 창출 지원"
- GS그룹, AI 기술 협력의 장 열었다…'GenAI 커텍트 데이'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광주은행, 외국인 유학생 전용 신용대출 상품 출시
- 2IBK기업은행, 국제금융협회 가입…"정책 협력 지평 넓혀"
- 3혼다코리아, ‘혼다 썸머 체크인 서비스 캠페인’ 실시
- 4국토부, 청년센터서 '전세사기 예방 교육' 실시
- 5SM그룹, 건설부문 신규 협력업체 모집
- 6토스뱅크, 모일수록 커지는 ‘그룹 캐시백’ 이벤트 시작
- 7아이오페, ‘XMD 스템3 클리니컬 리커버리 세럼’ 출시
- 8김대권 수성구청장, 민선8기 취임 3주년 기념식 대신 현장 점검 나서
- 9김광열 영덕 군수 "4575억 원 규모 재해복구사업 본격 추진한다"
- 10류규하 대구 중구청장, 폭염 대비 스마트 그늘막 현장 점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