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 가족참여형 체험 전시 ‘백악기 공룡의 전설 탐험전’ 개최

[서울경제TV=이소연기자] 대원미디어는 오는 11월 16일부터 ‘백악기 공룡의 전설 탐험전’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용산 아이파크몰 6층에 위치한 실내 복합문화공간 팝콘D스퀘어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는 가족 관람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전시로, 11월 16일부터 내년 3월 1일까지 개최된다. 대원미디어가 주최하고 우리공간연구소가 주관하는 본 전시에서는 공룡과 관련된 다양한 학설을 반영해 재해석한 1억4,000만년 전 백악기 시대 생태계 모습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백악기 공룡의 전설 탐험전’은 △화석들을 만날 수 있는 ‘백악기 박물관’ △신비한 문을 지나 백악기로 들어설 수 있는 ‘비밀의 숲’ △살아 움직이는 공룡들이 눈 앞에 펼쳐지는 ‘약탈자의 정글’ △어둠이 깔린 공룡 세상의 밤을 연출한 ‘환상의 밤’ △티라노사우루스와 파라사우롤로푸스를 직접 타볼 수 있는 ‘다이노 라이더’ △고생물학자가 되어 공룡 확석을 발굴해 볼 수 있는 ‘화석발굴 체험’ △공룡 풍선과 딱지 만들기, 공룡알 꾸미기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다이노 워크샵’ 등 다양한 테마로 관람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대원미디어 관계자는 “공룡과 어린이 관람객들이 직접 소통하는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해 다가서기 힘들고 무서운 공룡의 기존 이미지를 깨고 이색적인 재미와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대원미디어는 ‘백악기 공룡의 전설 탐험전’ 개최에 앞서 오는 11월 15일까지 얼리버드 예매 프로모션을 인터파크와 진행 중이다. /wown9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무안군, 문형배 전 헌법재판소장 초청 청렴 특강
- 2경기 의정부 캠프 라과디아, "평화·통일 거점으로 재탄생"
- 3김성제 의왕시장 '이주노동자 맞춰 모국어 안전수칙 배포'
- 4“에이전틱 AI 시대 본격화”…삼성, AI로 새로운 가능성 연다
- 5오너 3세 합류에도…1조 자기자본 힘겨운 LS증권
- 6코인원, 가상자산 대여 서비스 '코인 빌리기' 출시
- 7'GA 5위' 굿리치 매물로…보험사 GA 확장 경쟁 불붙나
- 8NC AI, 자체개발 LLM 기술력 인정…독자생존은 과제
- 9은행권, 가계대출 문턱 높여…속도조절론 부응
- 10빗썸, 모바일신분증 민간앱 인증 확대 적용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