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이번주 8일까지 ‘지수형 Twin-Win ELS’ 모집
NH투자증권은 오는 8일 오후1시까지 신상품 ‘지수형 Twin-Win 주가연계증권(ELS) 18865호’를 50억원 한도로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Twin-Win ELS’는 기존 일반 스텝다운 조기상환 구조에 기초자산의 성과에 연동되는 만기 구조를 결합한 상품이다. 여기서 Twin-Win 구조의 핵심 포인트는 만기 양방향 옵션에 있다. 조기상환조건 충족 시 사전에 약속된 확정 수익을 지급하고 투자가 종료된다. 그러나 조기상환 되지 않으면 기초자산의 성과대로 수익률이 결정되는데 이 때, 투자기간 동안 -45%이상 하락한 적이 없다면 양방향 옵션에 따라 기초자산이 하락하더라도 수익이 발생한다.
이번에 판매하는 NH투자증권 ELS 18865호는 에스엔피 500지수(S&P500), 홍콩H지수(HSCEI), 유로스톡스50지수(EuroStoxx50)를 기초자산으로 한다. 만기는 2년, 조기상환평가 주기는 매 6개월로 조기상환 평가일에 최초기준가격 대비 95%이상(6개월), 90%이상(12개월), 85%이상(18개월)이면 연6.30% 수익을 지급하고 조기 상환된다. 만기(24개월)에 상환될 경우에는, 기초자산 가격이 모두 최초기준가격의 100%이상이면 기초자산의 수익률만큼 수익 상환되고, 기초자산이 최초기준가격의 100%미만이라 하더라도 2년동안 -45%이상 하락한 적이 없으면 기초자산의 하락률 만큼 수익이 발생한다. 단, 투자 기간 동안 -45% 이상 큰 폭으로 하락한 기초자산이 있는 경우에는 기초자산의 하락한 만큼 원금 손실이 발생한다.
서혁준 NH투자증권 Equity솔루션부 부장은 “최근 글로벌 증시가 상승과 하락을 반복하고 있다. 올 한해 KOSPI 지수만 보아도 2,000pt ~ 2,500pt 범위 안에서 반등과 조정을 반복하고 있는 양상이다”라면서 “당사의 ‘Twin-Win ELS’는 증시의 향방이 모호한 시점에서도 꽤 높은 투자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상품으로 지금과 같은 시장 상황에 적극 고려해 볼만한 상품이다” 라고 전했다.
청약은 NH투자증권 전 영업점 및 NH투자증권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각 상품별로 최소 가입금액은 100만원이다.
/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우리금융에프앤아이 회사채 3000억원 발행
- KODEX K방산TOP10레버리지, 상장 당일 전체 ETF 중 최고수익률 기록
- 금융위, 제4인뱅 예비인가 심사 결과 발표…4개 컨소 모두 '탈락'
- 손오공 "KB캐피탈과 손잡고 중고차 사업 본격화"
- 法, '주식농부' 박영옥에 조광피혁 장부열람 불허 결정
- 미래에셋운용 ‘TIGER KRX금현물 ETF’ 개인 누적 순매수 1000억원 돌파
- 링크솔루션-현대차, 3D프린터 핵심 제품 위한 공급계약 체결
- 넥스트에어로스페이스, 첨단기술확인서·드론 직접생산확인증명서 획득
- 신한카드, '힘내자 대한민국! 황금연휴, 황금소비 플랜' 이벤트
- 밸로프, 10월 2일 리듬게임 ‘클럽엠스타’ 글로벌 오픈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우리금융에프앤아이 회사채 3000억원 발행
- 2‘대만 인기 남자 배우 6인’ 부산국제영화제 뜬다…21일 기자회견
- 3안양시, 내년도 생활임금 시간당 1만 2천원…전년 대비 인상돼
- 4평택시 '2025 평택 국제 평화 포럼' 개최
- 5안양시, '드론 서비스 컨트롤타워 개소'
- 6의왕시, '건강한 마음, 건강한 일' 의료급여 특화사업 추진
- 7현대로템, 3년째 육군 야전부대 근접지원
- 8중진공-우리은행, ‘우리상생 내일채움공제’ 업무협약
- 9대한항공, 보잉과 ‘예지정비 협력 강화’ 파트너십 체결
- 10멕스플로러, 그래핀 적용 ‘화재 방지 보조배터리 파우치’ 발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