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림로봇, 전국 대리점 간담회 개최…”2020년 재도약 원년”

증권 입력 2019-12-09 13:47:51 배요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최근 퍼스널 로봇 ‘테미’를 성공적으로 론칭한 휴림로봇이 전국 대리점 관계자들과 소통의 시간을 갖고 2020년의 상생발전과 재도약을 함께 다짐했다.


휴림로봇은 산업로봇 특약점 등 전국 대리점 관계자들을 초대해 천안 CA웨딩컨벤션에서 ‘2019년 대리점 간담회’를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를 통해 전국 대리점 관계자들에게 올해 경영 현황 및 대리점 활성화 정책을 발표하고 영업현장 개선과 판매 확대를 위한 대리점 VOC 청취, 우수 대리점 포상 등 뜻깊은 시간은 가졌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또한 휴림로봇은 인공지능(AI), 모빌리티(Mobility), 비디오(Video) 세가지 핵심 기술이 결합된 퍼스널 로봇 테미를 소개하고, 신사업 발굴 및 신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성장을 도모할 것을 다짐했다.


이권노 휴림로봇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대리점과 꾸준한 상호 소통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고,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강한 경쟁력의 로봇 제품을 성공적으로 선보일 것”이라며 “무엇보다 내수 시장에서 경쟁력 확보를 통한 판매 확대가 중요한 만큼 판매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고객 중심의 마케팅 및 서비스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간담회를 통해 다가오는 2020년을 휴림로봇 재도약의 원년으로 삼는 의미 있는 계기로 삼을 것”이라며 “향후 대리점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상생 정책들로 파트너와의 동반 성장을 이뤄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휴림로봇은 제조업용 로봇, 로봇응용시스템 등 산업용 로봇 판매를 위해 국내외 총 41개의 대리점을 보유하고 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배요한 기자 증권팀

byh@sedaily.com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