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REDPEN 코딩’,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와 한국소비자포럼 주최∙주관. '2020년 가장 기대되는 브랜드' 선정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의 전집 연계형 코딩 교육 프로그램 ‘REDPEN 코딩’이 지난 17일 서울 용산구 콘래드 서울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에듀테크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주관하며 내년도 가장 기대되는 브랜드에게 대상을 수여한다. 이를 위해 전국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온라인과 모바일 및 일대일 유선조사를 진행해 최고 점수를 획득한 각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한다.
REDPEN 코딩은 에듀테크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총점 4.63점(5점 만점 기준)을 기록하며 대상을 수상했다. 전집연계형 코딩 프로그램으로 ‘코딩동화’를 활용해 코딩에 대한 학습 흥미도를 높인다는 점과, 홈스쿨링에 최적화되어 있는 구성 등이 학부모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는 평가다. REDPEN 코딩에 대한 기대감은 판매량으로도 드러났다. REDPEN 코딩은 출시 한달 만에 150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앞서 교원그룹은 아이들이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미래 언어’로 주목 받고 있는 코딩교육에 대비할 수 있도록, 완성도 높은 코딩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34년의 교육 노하우와 자사 전문 인력을 투입했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소비자가 직접 뽑아 준 상이라 의미가 깊다. ‘전집 연계형 홈코딩’으로 출시 후 주목을 받고 있는 REDPEN 코딩에 대한 관심이 수상을 통해 입증되었다”며 “2020년을 이끌어갈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로 선정된 만큼, 교원그룹은 REDPEN AI수학, REDPEN 코딩에 이어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에듀테크 교육시장을 선도하고, 우리 아이들이 창의융합역량을 갖춘 인재로 성장하는데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hankook6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토부, 노후 공공청사 복합개발 추진체계 가동
- LS전선, ‘차세대 심해 원유 이송 기술’ 글로벌 개발 프로젝트 참여
- 삼성전자, 2025년형 TV·모니터에 업계 최초 '퍼플렉시티' 탑재
- 에이피알,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글로벌 누적 판매 500만대 돌파
- 아영FBC, '프리미엄 글라스 와인 존' 오픈
- “이번엔 다르다”…순천의 코스트코 카드, 지역 균형발전 해답 될까
- 무신사, 7년 만에 BI 체계 공개···“글로벌·오프라인 확장 강조”
- “매출 축소에도 수익 개선”…건설사 3분기 실적 ‘활짝’
- ‘코리아패싱’ 논란 SK바이오팜 뇌전증약… “11월 초 허가”
- 지마켓, ‘셀러·고객·AI’ 7000억 투자…재도약 드라이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국토부, 노후 공공청사 복합개발 추진체계 가동
- 2LS전선, ‘차세대 심해 원유 이송 기술’ 글로벌 개발 프로젝트 참여
- 3삼성전자, 2025년형 TV·모니터에 업계 최초 '퍼플렉시티' 탑재
- 4에이피알,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글로벌 누적 판매 500만대 돌파
- 5아영FBC, '프리미엄 글라스 와인 존' 오픈
- 6“이번엔 다르다”…순천의 코스트코 카드, 지역 균형발전 해답 될까
- 7무신사, 7년 만에 BI 체계 공개···“글로벌·오프라인 확장 강조”
- 8가을, 경주가 황금빛으로 물든다. . .경주시, ‘2025 황금카니발’ 개최
- 9한국수력원자력, 저선량방사선의 퇴행성관절염 치료 효과 입증
- 10대구시, 신혼부부 전세자금 대출이자 지원금 11월 1일부터 접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