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글 인기 브랜드 ‘ZWC 페이스 앤 바디마스크’, KBS-TV '사풀인풀'에 깜짝 등장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웰빙기업 자이글(대표 이진희)의 뷰티헬스케어 브랜드 ZWC의 ‘ZWC 페이스 앤 바디마스크(ZWC Face&Body Mask)’가 주말 인기드라마에 선보였다. 지난 22일 방영된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약칭 사풀인풀) 에서 화영(박해미)이 돔 모형의 LED마스크를 사용했다. 얼굴에 마스크를 하고 무릎까지 케어하는 장면으로 돔형태를 통해 얼굴뿐만 아니라 전신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기존제품과 차별성을 보여주었다.
‘오연서산소마스크’로 불리는 ‘ZWC 페이스 앤 바디마스크 산소LED돔’은 기존 LED마스크에 고급 에스테틱이나 인지도 높은 헐리웃 배우들이 즐겨 받는 산소테라피 기술을 접목한 제품이다. 가정에서 손쉽게 산소와 LED가 적용된 홈에스테틱으로 피부윤기와 피부탄력을 가꿀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ZWC 페이스 앤 바디마스크 산소LED돔’은 일반적인 페이스 커버 형태가 아닌 돔 모양의 디자인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원하는 부위에 케어를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차별성을 두고 있다. 하나의 제품으로 '전신 바디케어'를 기대할 수 있다는 점에서 뷰티러들은 더 이상 신체 부위에 따른 뷰티디바이스 제품을 각각 구매할 필요가 없다.
ZWC에서 개발한 산소발생기 “숲속”의 경우 20년산 편백나무 약 240여 그루에서 분출되는 95%의 고농도 산소를 뿜어내며, 산소 디톡스와 LED 케어가 동시에 가능해 유해한 환경에 장시간 노출되어 수분도와 탄력도가 현저히 떨어지는 현대인들의 피부 고민을 덜어줄 수 있다. 자이글 ZWC 관계자는 “LED마스크 신제품인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의 TV CF를 공개하며 산소 LED마스크에 대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실시한다”며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홈쇼핑 런칭 등 페이스앤바디마스크 산소LED돔의 본격적인 마케팅이 연이어 진행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근 뷰티 업계에서는 LED마스크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어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며 전 연령대에서 이용 되고 있다. ZWC는 산소LED돔형태의 전신케어 마스크라는 기술력과 상품성을 선보이며, LED마스크의 선봉에 나서고 있다. /hankook6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