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보이는 ARS 도입… “고객 편의 높인다”
경제·산업
입력 2020-01-17 14:54:39
수정 2020-01-17 14:54:39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 LG전자는 가전 렌탈 서비스 프로그램인 케어솔루션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보이는 ARS(자동응답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렌탈 고객이 전용 앱을 통해 보이는 ARS로 콜센터에 전화하면 스마트폰 화면에 전체 업무 메뉴를 순서대로 볼 수 있다. 상담사와 통화하지 않고도 결제정보 및 주소 변경, 요금 납부, 케어솔루션 매니저의 연락 요청, A/S접수 등을 365일 24시간 원하는 시간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보이는?ARS는 숫자 버튼을 누르는 기존 방식 보다 고객의 통화시간이 약 30% 감소할 것으로 나타났다. LG전자는 지난 1년간 케어솔루션 사용 고객의 콜센터 이용 데이터를 분석해 이용빈도가 높은 서비스를 보이는 ARS에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유규문 LG전자 CS경영센터장(전무)은 “이번 서비스 도입으로 ARS방식 보다 고객의 통화시간이 약 30% 감소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김혜영기자 jjss123456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대한항공, 美 록히드마틴과 군수지원 파트너십 체결
- 하이프리 연구전담부서, ‘2025 수출 붐업 코리아’ 참가
- 종근당, 신약개발 전문회사 '아첼라' 설립
- 새벽네시, 국내 최초·최대 마케팅 컨퍼런스 'IMPACT 2025' 개최
- SBA, 2025 새싹 해커톤 참가자 모집
- 중기중앙회, '2025년 하반기 온·오프라인 통합 품평회' 개최
- KAI-NLR, 차세대 공중전투체계 개발 협력 MOU 체결
- 중기중앙회, 장동혁 국민의힘 당대표 초청 중소기업인 간담회 개최
- “규제에도 흔들림 없는 광명” 힐스테이트 광명11, 서울 대체 입지 실수요 주목
- LS일렉트릭, 3분기 영업익 1008억원…전년比 51.7%↑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9월 자동차보험 손해율 93.1…전년比 7.3%↑
- 2신한투자증권, ‘처음ISA’ 서비스 가입고객 5000명 돌파
- 3해남군, 농기계임대사업소에 '콩 선별 셀프 작업장' 운영…농가 호응 커
- 4서울경제TV 광주전남 주식회사, 스카이장례식장과 상호 협력 업무협약
- 5대한항공, 美 록히드마틴과 군수지원 파트너십 체결
- 6하이프리 연구전담부서, ‘2025 수출 붐업 코리아’ 참가
- 7종근당, 신약개발 전문회사 '아첼라' 설립
- 8새벽네시, 국내 최초·최대 마케팅 컨퍼런스 'IMPACT 2025' 개최
- 9국립중앙박물관 관람객 510만명…외국인 관람객은 3.7%
- 10김희수 진도군수 "지역방위 역량 강화하는 중요한 계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