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멤버십, ‘스타’ 등급 신설…“고객 혜택 확대”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삼성전자는 고객 혜택을 한층 더 강화한 ‘삼성전자 멤버십’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삼성전자 멤버십은 2009년 도입된 이래 현재까지 약 2,800만 명이 가입한 고객 케어 프로그램으로, 제품 구매 금액에 따라 포인트 제공, 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 방문 점검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왔다.
이번에 개편된 내용 중 가장 큰 특징은 ‘스타’ 등급을 신설해 약 70만 명의 일반 회원이 ‘스타’ 등급으로 전환돼 더 풍부한 서비스를 누리게 됐다는 점이다. 스타 등급은 2년간 구매 금액 300만원 이상 또는 구매 횟수 3회 이상인 고객이 대상이다.
스타 등급이 추가되면서 삼성전자 멤버십은 로열블루, 프레스티지, 스타, 일반 회원 등 총 4단계로 운영된다. 로열블루는 2년간 구매금액 1,500만원 이상, 프레스티지는 2년간 구매금액 800만원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삼성전자는 이외에도 스포츠, 문화, 여가 생활은 물론 각종 콘텐츠까지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제휴 혜택을 제공하는 ‘블루패키지’ 서비스도 새롭게 추가했다.
고객들은 멤버십 등급에 따라 삼성 라이온즈와 수원삼성 블루윙즈의 홈경기 무료 또는 할인 입장, 프리미엄 지식 콘텐츠 ‘세리 시이오(SERI CEO)’ 무료 이용, 리움·호암 미술관 무료 또는 할인 관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삼성전자는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에게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결혼 예정 고객으로 등록한 혼수 멤버십 회원은 500만원 이상 가전제품을 구매하면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뿐만 아니라 건조기, 에어드레서, 공기청정기, 청소기, 전기레인지 등 9가지 품목에 대한 무상 서비스 기간을 최대 3년까지 연장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삼성전자는 멤버십 개편을 맞아 6월 17일까지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반짝반짝 멤버십 파티’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윤태식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다양한 고객층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일상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생활 서비스를 맞춤형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의견에 더욱 귀 기울여 더 발전된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멤버십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닷컴 멤버십 소개’에서 확인할 수 있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디자인, 'KHF 2025'서 환자 중심 의료기기 선보인다
- 다가오는 추석,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선물 어때요?
- 롯데홈쇼핑, 추석연휴 맞아 특집전 '보름찬 다드림쇼핑' 펼쳐
- 캐디언스시스템, 제2회 유저컨퍼런스 성황리 개최
- 대우건설, GTX-B 민간투자사업 금융약정 체결
-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中企 물류 경쟁력 강화' 협업
- DL이앤씨, 차나칼레 대교로 ‘해외건설 10대 프로젝트’ 선정
- 롯데온, 가을 시즌을 맞아 ‘패션 쇼핑 라인업’ 진행
- GS건설, '태안 햇들원 태양광 발전소' 준공
- 중기중앙회-쿠팡-홈앤쇼핑 물류협업…中企 판로 확대 앞장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교육청, 내년부터 모든 초등학교에 생활부장교사 전면 배치
- 2남원시-목공예협회, 전국 옻칠 목공예인과 함께하는 체험 워크숍
- 3남원시, 소방청과 손잡고 지역경제·안전문화 동반성장
- 4고디자인, 'KHF 2025'서 환자 중심 의료기기 선보인다
- 5다가오는 추석,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선물 어때요?
- 6롯데홈쇼핑, 추석연휴 맞아 특집전 '보름찬 다드림쇼핑' 펼쳐
- 7캐디언스시스템, 제2회 유저컨퍼런스 성황리 개최
- 8남원 레코드테크 건립…남원다움관·소금창고와 문화 네트워크
- 9대우건설, GTX-B 민간투자사업 금융약정 체결
- 10순창시장, 'JTV 와글와글 시장가요제' 성황…전통시장에 활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