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닉 제인, ‘세계 월경의 날’ 맞아 응원·나눔 릴레이 캠페인 진행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더블유케어랩이 전날 세계 월경의 날(5월28일)을 맞아 결식 아동에게 무상 급식을 지원하는 ‘진짜 파스타’와 기부 협약을 맺고 무상 생리대를 지원하는 응원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서울 홍대 지역에서 운영 중인 진짜 파스타는 꿈나무 카드를 소지한 아동에게 무상으로 식사를 제공하고 있다. 온·오프라인을 통해 ‘착한 식당’으로 입소문 난 진짜 파스타의 오인태 대표는 ‘선한 영향력’ 프로젝트를 결성, 동참한 전국 605여개의 매장과 함께 결식 아동들에 대한 후원 및 지원 사업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더블유케어랩과 진짜 파스타는 이번 세계 월경의 날을 맞아 기부 협약을 체결, 결식아동과 소외 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후원 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의기투합했다. 나눔, 응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짜 파스타에서 무상 급식을 받은 아동이 생리대를 요청하면 매장에 비치해 둔 유기농 생리대를 무상으로 지원받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후 다양한 지원, 기부 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다.
이날 전달된 오가닉 제인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는 OCS 100 국제 유기농 인증, 독일 더마피부자극테스트 최고등급인 엑설런트 등급, 스위스 SGS 휘발성유기화합물 58종 불검출 인증,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등을 모두 받은 안심 유기농 생리대다. 특히 생리대 탑시트는 미국 텍사스산 유기농 순면 커버를 사용했다. 목화를 심는 토양부터 재배 후 순면을 가공하는 전 공정이 유기농으로 이뤄지는지 까다롭게 검수 받아 생산된 유기농 순면이다. 또한 기존 생리대 제품에서 위험하다고 알려진 6가지 유해물질인 염소표백제, 포름알데히드, 형광증백제, 화학향료, 색소, 농약면화 등을 모두 배제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더블유케어랩 관계자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꿈을 잃지 않는 아동을 후원하고 지지하기 위해 지속적인 나눔, 응원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며 “자라나는 청소년들의 건강을 위한 무상 생리대 지원이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미엄 브랜드 오가닉 제인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는 제품의 안전성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대와 감각적인 디자인을 고루 갖춰 여성들의 소신과 취향을 존중하기 위해 탄생된 브랜드다. 코로나 19 진료 현장 일선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는 의료진 지원 및 소외계층 후원 프로젝트인 나눔, 응원 릴레이 캠페인 등 다양한 기부, 후원 사업을 실시 중이다. 이번 시즌 새롭게 론칭한 오가닉 제인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는 지속적인 기부 활동과 사회 환원 사업을 연계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실시할 예정이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증권, '한국 1형 당뇨병 환우 지원' 위해 임직원 기부금 전달
- 한화투자증권, 디지털자산 플랫폼 구축…'온체인 거래' 지원
- 코인원, 컴투스 신작 ‘더 스타라이트’와 제휴 이벤트 진행
- 우리은행 '청년 금융교육' 서울에서 지방으로 확대한다
- 우리PE자산운용, 글로벌 ESS 시장 투자 본격화
- 카카오뱅크, 서민금융상품 '새희망홀씨' 출시
- 케이뱅크, 생성형 AI 기반 혁신금융서비스 3건 지정
- 하나은행, 국내외 부동산 중개업무·금융서비스 지원
- 하이트진로, 마케팅 비용 증가…목표가 17%↓-한투
- 비단, '2025 국민공감대상'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수상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SK증권, '한국 1형 당뇨병 환우 지원' 위해 임직원 기부금 전달
- 2쿠팡, 안동시와 MOU 체결…지역 소상공인 온라인 진출 도와
- 3풀무원푸드머스, ‘어린이 식생활 개선 토크쇼’ 성료
- 4한화 건설부문, '한화포레나 울산무거' 본격 분양
- 5STX·삼원중공업·한국해사기술 컨소시엄, 페루 해양조사선 건조 계약
- 6롯데멤버스, 롯데리조트와 ‘엘포인트 플렉스데이’ 할인 진행
- 7한화투자증권, 디지털자산 플랫폼 구축…'온체인 거래' 지원
- 8GS리테일 봉사단 ‘GS나누미’, 서울 아동복지센터서 나눔 활동
- 9수협·오리온, 수산물 가공 합작법인 설립 계약 체결
- 10한전, 美 원전시장 진출 추진…현지서 웨스팅하우스 워크숍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