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 간 SBI저축은행,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수상
증권·금융
입력 2020-06-01 09:10:24
수정 2020-06-01 09:10:24
유민호 기자
0개
SBI 희망저축 프로젝트 진행

[서울경제TV=유민호기자] SBI저축은행은 사회공헌 캠페인 ‘SBI 희망저축 프로젝트 캄보디아 편’이 ‘제28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광고상은 한국광고주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광고 시상식으로 올해 28회째를 맞았다.
SBI 희망저축 프로젝트는 전 세계 소외 아동을 돕기 위해 출범한 봉사단체인 ‘SBI희망나눔 글로벌 원정대’의 취지와 활동을 소개하고, 공익성을 대중과 함께 공감하고자 진행한 캠페인이다.
수상작은 SBI 희망나눔 글로벌 원정대가 지난해 5월 캄보디아 프놈펜과 쁘라이웽 지역 마을과 학교를 방문해 펼친 다양한 봉사활동을 담았다.
지역 아동과 주민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특히 등·하교에 자전거가 필요한 캄보디아 학생들에게 국내에 방치된 자전거를 수리해 기부함으로써 현지 사정에 맞는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활동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통해 SBI저축은행이 진행하고 있는 세계 소외 아동을 돕기 위한 활동이 대중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널리 알릴 좋은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 다양한 사회공헌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고 공감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you@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경경자청, 글로벌 자동차 부품사 ‘화더코리아(유)’영천행. . .투자양해각서 체결
- 2iM뱅크, ‘새해 정기 예·적금 가입고객’ 선물 추첨 이벤트 실시
- 3영남이공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우수사례 공모전 장려상 쾌거
- 4영남대 로봇공학과, 드론 경진대회서 기술력·창의성 입증
- 5경산특수교육지원센터, 2025 특수교육대상학생 겨울계절학교 옹달샘 34기 운영
- 6경북도, 2026년 지역혁신중심 대학지원체계에 3천억원 투입
- 7대구시 "민생경제 회복과 기업 성장동력 확보로 ‘경제 반등의 해’로 만들 것"
- 8대구교통공사, 2026년 새해 맞아 안전·청렴 실천 결의대회 개최
- 9영천시, 2026년 병오년 밝힌 새해둥이 탄생 축하
- 10안성시, 2026 승세도약 선언… 첨단 산업과 교통 판 바꾼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