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민트라임라떼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0-07-06 18:12:14
수정 2020-07-06 18:12:14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매일유업이 바리스타룰스 민트라임라떼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미국 샌프란시스코의 카페 필즈 커피(Philz Coffee)의 시그니처 메뉴 ‘민트 모히토 라떼’에서 착안한 것으로, 여름 시즌을 공략한 제품이다.
바리스타룰스 민트라임라떼는 애플라임과 민트를 넣어 카페라떼의 묵직한 맛을 보완, 깔끔하고 상쾌한 맛이 특징이다. 매일유업은 애플민트와 라임의 맛과 어울리는 커피를 만들기 위해 산미가 특징인 코스타리카SHB원두와 과일 향을 내는 에티오피아 원두를 블렌딩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바리스타룰스의 라인업은 총 11종으로 확대됐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백화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에이프’ 독점 판권 계약
- [속보] 삼성전자 "향후 5년간 6만명 신규 채용"
- 핌즈, 물류센터 특화 물류로봇 솔루션 개발 ‘물류로봇연구소’ 개소
- '3000억원 횡령' 박삼구 前금호 회장, 2심서 집행유예 감형
- 윤동한 한국콜마 회장, 아들 상대 1만주 반환 추가소송
- GC녹십자, ‘지씨플루’ 누적 생산량 4억 도즈 돌파
- "버스·지하철 이어 한강버스까지"…카카오맵, 초정밀 한강버스 정보 제공
- HL클레무브-자동차硏, 미래모빌리티 산업 기술 협력 MOU 체결
- 동국제약, 잇몸건강치약 ‘윈플렉스 선물세트’ 프로모션 진행
- 짐빔, 캐딜락 포뮬러 1팀과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한우랑사과랑축제, 저탄소 한우 시식·구매 특별 행사 마련
- 2현대백화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에이프’ 독점 판권 계약
- 3삼성전자 "향후 5년간 6만명 신규 채용"
- 4핌즈, 물류센터 특화 물류로봇 솔루션 개발 ‘물류로봇연구소’ 개소
- 5장수 레드푸드레이스, 오미자·토마토·사과 테마 러닝 축제
- 6남원시의회 예결위, 추경 심사…예산 우선순위 철저 검증 예고
- 7'3000억원 횡령' 박삼구 前금호 회장, 2심서 집행유예 감형
- 8윤동한 한국콜마 회장, 아들 상대 1만주 반환 추가소송
- 9GC녹십자, ‘지씨플루’ 누적 생산량 4억 도즈 돌파
- 10"버스·지하철 이어 한강버스까지"…카카오맵, 초정밀 한강버스 정보 제공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