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쇼핑, 개국 5주년 고객감사 특별콘서트, ‘뮤직프러포즈’
경제·산업
입력 2020-07-07 12:39:32
수정 2020-07-07 12:39:32
서청석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 공영쇼핑이 개국 5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별콘서트 ‘뮤직프러포즈’를 7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뮤직프러포즈 행사는 '31일간의 프러포즈'와 함께 마련한 특별 음악무대다. '31일간의 프러포즈'는 7월 한 달간 매일 특가판매 3회·10분 게릴라·돌발찬스 1회를 편성해 다양한 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한다.
'뮤직 프러포즈'는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온라인 비대면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참가 뮤지션은 대한민국 포크가수 1세대 세시봉의 윤형주, 최근 보이스퀸으로 화제몰이 중인 가수 우순실, 통기타 가수 김희진 외에 재즈밴드 허원무 퀄텟, 밴드 동네 등이 출연해 7080시대의 여러 명곡들을 각자의 개성에 맞게 선보인다.
공연은 7월 8일, 18시 남양주 소재 프라움 악기박물관 야외무대에서 1시간 이상 진행, 유튜브 공영쇼핑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이후 가수별, 노래별로 편집한 공연 클립은 '31일 간의 프러포즈'가 진행되는 7월 한 달 간 TV홈쇼핑 채널 SB 영상으로 다양하게 노출될 예정이다.
공영쇼핑 관계자는 “홈쇼핑에서 음악 콘서트를 제작, 유튜브 생중계 등은 첫 시도다. 코로나19로 인해 고객 초청 콘서트를 못해 아쉬움이 크다”며 “공영쇼핑 유튜브에서 휴식과 여유로움을 가져보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blu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낙동강 상류 환경 피해 주민들 “환경오염 더는 못 참아”...영풍 석포제련소에 손배소
- 결혼정보회사 지노블, '프리미엄 매칭 서비스' 선봬
- 대한항공, 2분기 영업익 3990억 원…전년 동기 比 3.5% 감소
- 중기중앙회, 2026년 적용 최저임금 결정에 "깊은 유감"
- 삼성중공업, 에버그린에 친환경 선박 'VR 솔루션' 설치
- 티웨이항공, 청소년 진로 탐색 위한 항공진로체험 교육
- 중기중앙회, 제5회 유통상생대회 개최
- 롯데온, 2025년 유통상생대회서 산자부위원장상 표창
- 홍찬욱 코이로 대표, ‘2025 사회적기업의 날’ 고용부 장관 표창
- '고맙당’ 저당고추장, 아마존 프라임 칠리페이스트 1위 달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