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쇼핑, 개국 5주년 고객감사 특별콘서트, ‘뮤직프러포즈’
경제·산업
입력 2020-07-07 12:39:32
수정 2020-07-07 12:39:32
서청석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 공영쇼핑이 개국 5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별콘서트 ‘뮤직프러포즈’를 7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뮤직프러포즈 행사는 '31일간의 프러포즈'와 함께 마련한 특별 음악무대다. '31일간의 프러포즈'는 7월 한 달간 매일 특가판매 3회·10분 게릴라·돌발찬스 1회를 편성해 다양한 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한다.
'뮤직 프러포즈'는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온라인 비대면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참가 뮤지션은 대한민국 포크가수 1세대 세시봉의 윤형주, 최근 보이스퀸으로 화제몰이 중인 가수 우순실, 통기타 가수 김희진 외에 재즈밴드 허원무 퀄텟, 밴드 동네 등이 출연해 7080시대의 여러 명곡들을 각자의 개성에 맞게 선보인다.
공연은 7월 8일, 18시 남양주 소재 프라움 악기박물관 야외무대에서 1시간 이상 진행, 유튜브 공영쇼핑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이후 가수별, 노래별로 편집한 공연 클립은 '31일 간의 프러포즈'가 진행되는 7월 한 달 간 TV홈쇼핑 채널 SB 영상으로 다양하게 노출될 예정이다.
공영쇼핑 관계자는 “홈쇼핑에서 음악 콘서트를 제작, 유튜브 생중계 등은 첫 시도다. 코로나19로 인해 고객 초청 콘서트를 못해 아쉬움이 크다”며 “공영쇼핑 유튜브에서 휴식과 여유로움을 가져보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blu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롯데쇼핑 “2030년까지 베트남 복합 쇼핑몰 2~3곳 확대”
- 두산로보틱스, 이노베이션 센터 오픈…“R&D 역량 극대화”
- 현대건설, 30억달러 수주 잭팟…500억달러 목표 ‘탄력’
- 의료AI로 심정지 등 '사망 위험 예측'…뷰노·AI트릭스 주목
- “한 해 언팩 네 번”…삼성 ‘두 번 접는 폰’ 출시 임박
- ‘체질 개선’ 삼성SDS…80% 넘는 내부거래 극복할까
- “美 HEV 골든타임 왔는데”…관세로 日에 밀리나
- 삼성TV, 10년만 경영진단…실적 부진에 사업 재점검
- 中企업계, 노동안전 종합대책에 "엄벌주의 접근 부작용 우려"
- GC녹십자웰빙, ‘통증대가 심포지엄’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고양시, 학군 배정 문제 '심각'..."학교는 없고 통학만 고생"
- 2하이원리조트, 잇다(EAT):페스타 ‘지역 맛집 경연대회’ 성료
- 3원주시, 소금산 미디어아트센터 개관
- 4수원특례시, 영화문화관광지구 추진경과 발표
- 5과천 첫 시립요양원 개원…지역사회 기대 속 "운영 안정화 과제"
- 6김석기 국회 외통위원장·주낙영 경주시장, APEC 막바지 현장 점검
- 7포항시, ‘제1회 소셜퐝퐝마켓’ 개최. . .사회적경제기업 한자리에
- 8포항시, 두 번째 반려동물 전용 테마공원 ‘포항펫필드’ 문 열어
- 9포항 만인당에 울려퍼진 열기, ‘제25회 한국지능로봇경진대회’ 성료
- 10포항시, 철강산업 위기 극복 총력…산업단지 지정 통한 기업 활력 제공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