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만당 신제품 ‘밀크앙찌 딸초바’, 출시 첫 주말 ‘완판’ 기록

문화·생활 입력 2021-03-22 13:24:25 수정 2021-03-22 13:24:25 박진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홍만당]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홍만당(대표 안홍성)’ 신제품밀크앙찌 딸초바 출시 주말 오프라인 판매에서완판 기록했다고 밝혔다

 

홍만당 안홍성 대표는출시 전부터 신제품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다 판매가 시작되자 소비자들이 많이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밀크앙찌 딸초바를 구매하지 못하고 발길을 돌리신 고객님들께 죄송한 마음이라고 전했다.

 

홍만당의완판기록은 과일찹쌀떡에 이은 번째 성과이다. 찹쌀떡에 큼지막한 통과일이 접목된 신개념 과일찹쌀떡은 홍만당의 대표 메뉴로, 홍만당은 SNS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줄지어 사먹는 맛집으로 소문이 나있다. 과일찹쌀떡에서 인기 행진을 이어가던 홍만당이 수년의 연구 끝에 준비한 신제품밀크앙찌 딸초바 완판을 기록하면서, 홍만당은 ‘K-디저트대표 주자로 발돋움할 발판을 마련했다.

 

홍만당의 신제품밀크앙찌 딸초바 찹쌀떡을 기반으로 버터와 크림치즈, 카스텔라, 과일 등이 어우러진 신개념 디저트이다. ‘레스큐어 버터리버티 레인 크림치즈 세계에서 인정받고 있는 프리미엄 재료를 이용해 부드럽고 쫄깃한 찹쌀떡에 풍미를 더해낸 상품이다. 홍만당 안홍성 대표는 밀크앙찌 딸초바를 탄생시키기 위해 세계 최고의 재료를 찾아낸 , 재료별로 0.1g 세밀하게 레시피를 조절해가며 최상의 맛을 찾기 위해 노력한 것으로 알려졌다.

 

밀크앙찌 딸초바는 전속 모델로 홍윤화를 발탁하면서 출시 전부터 관심을 모아왔다. 홍만당 측은 오프라인 매장의 완판 기록을 발판 삼아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23()부터 홍만당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밀크앙찌 딸초바를 구매할 있어 소비자들이 손쉽게 만나볼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