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만당 신제품 ‘밀크앙찌 딸초바’, 출시 첫 주말 ‘완판’ 기록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홍만당(대표 안홍성)’의 신제품 ‘밀크앙찌 딸초바’가 출시 첫 주말 오프라인 판매에서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홍만당 안홍성
대표는 “출시 전부터
신제품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다
판매가 시작되자
소비자들이 많이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밀크앙찌 딸초바를
구매하지 못하고
발길을 돌리신
고객님들께 죄송한 마음”이라고 전했다.
홍만당의 ‘완판’ 기록은 과일찹쌀떡에
이은 두
번째 성과이다. 찹쌀떡에 큼지막한 통과일이
접목된 신개념
과일찹쌀떡은 홍만당의 대표
메뉴로, 홍만당은 SNS와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줄지어
사먹는 맛집으로
소문이 나있다. 과일찹쌀떡에서
인기 행진을
이어가던 홍만당이
수년의 연구
끝에 준비한
신제품 ‘밀크앙찌 딸초바’가 완판을
기록하면서, 홍만당은 ‘K-디저트’ 대표 주자로
발돋움할 발판을
마련했다.
홍만당의 신제품 ‘밀크앙찌 딸초바’는 찹쌀떡을
기반으로 버터와
크림치즈, 카스텔라, 과일 등이
어우러진 신개념
디저트이다. ‘레스큐어 버터’와 ‘리버티 레인
크림치즈’ 등 전
세계에서 인정받고
있는 프리미엄
재료를 이용해
부드럽고 쫄깃한
찹쌀떡에 풍미를
더해낸 상품이다. 홍만당 안홍성 대표는
밀크앙찌 딸초바를
탄생시키기 위해 세계
최고의 재료를
찾아낸 뒤, 각 재료별로 0.1g씩 세밀하게
레시피를 조절해가며
최상의 맛을
찾기 위해
노력한 것으로
알려졌다.
밀크앙찌 딸초바는
전속 모델로 홍윤화를 발탁하면서
출시 전부터
관심을 모아왔다. 홍만당 측은 오프라인
매장의 완판
기록을 발판
삼아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23일(화)부터 홍만당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밀크앙찌 딸초바를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들이
더 손쉽게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지현 개인전 ‘Forever Young’, 갤러리마레에서 개최
- 스텔라 국제학교, ‘2025년 겨울캠프’ 참가자 모집
- 메모리테라피연구소. 치매 예방과 경도인지장애 케어를 위한 컬러링북 ‘추억라떼’ 출시
- 법학자 조성민 시인, 다섯 번째 시집 ‘바람의 메아리’ 출간
- 코스노리, ‘메가와리’ 행사에서 포인트 메이크업 및속눈썹 카테고리 1위
- ㈔한국미혼모가족협회, 행복한가게 마라톤 대회 참여
- 트립아보, 한부모 가족 복지시설에 웰니스 데이 행사 수익금 전액 후원
- 메종 21G, 배우 신세경과 함께한 2024 홀리데이 컬렉션 ‘비밀의 정원’ 출시
- 꼬랑지마카롱, 서울먹거리창업센터 ‘2024 푸드위크’ 참가 성료
- 필립스옥션, 11월 홍콩 근현대 미술 경매 결과 발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후보에 정상혁 現 신한은행장…2년 연임
- 2LS일렉트릭, 무역의 날 ‘9억불 수출탑’ 수상…북미 등 글로벌 전력 송배전 수출 확대
- 3현대모비스, 사회공헌활동 장관상 수상…"지속가능 미래 고민"
- 4정종복 기장군수 "시내버스 노선개편 관련 주민의견 반영해달라"
- 5이지현 개인전 ‘Forever Young’, 갤러리마레에서 개최
- 6이베이재팬, K홈리빙 판매량 큰 폭 증가
- 7빈크런치, ‘서울먹거리창업센터 in 2024 푸드위크’ 참가
- 8부산시, 14대 부산도시공사 사장에 신창호 前 부산시 디지털경제실장 임명
- 9현대캐피탈, 쏘카 제휴 서비스 출시
- 10이마트, ‘유통업계 최초’ 라오스에 노브랜드 1호점 그랜드 오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