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플러스X컴패션, 공감(共感) 콜드브루 제품 출시

커피용품업체 휴레드 빈플러스가 무더운 여름시즌을 위한 신제품 콜드브루 음료 6종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은 케냐, 예가체프, 안티구아, 산토스, 수프리모, 디카페인 콜롬비아 커피가 포함된 액상제품으로 모두 블렌딩 제품이며 휴레드 공식 홈페이지 및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신제품에는 어린이들의 손그림이 그려진 독특한 디자인이 적용되어 있는데 이는 지난 6월 사회복지법인 한국컴패션과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진행하는 사회공헌 사업지원의 일환이다.
휴레드는 한국컴패션과 업무협약을 통해 1:1 어린이 양육 프로그램에 후원을 진행하기로 하였으며, 향후 점진적으로 본 협약 내용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휴레드 관계자는 “휴레드가 판매하고 있는 케냐, 콜롬비아 등 원두커피 산지의 어린이들을 컴패션의 1:1 양육 프로그램을 통해 도울 수 있게 되어 커피 업계 관계자로서 더욱 의미가 깊으며, 어린이 양육과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밝혔다.
서정인 한국컴패션 대표는 “전 세계 가난 속 어린이들이 미래에 대한 꿈을 갖고 온전히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한 잔의 커피가 얼마나 큰 가치가 있는지 많은 분들이 그 의미를 알아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컴패션은 전 세계 25개국의 가난으로 고통받는 어린이들을 결연해 자립 가능한 성인이 될 때까지 전인적(지적, 사회·정서적, 신체적, 영적)으로 양육하는 국제어린이양육기구다.
한편 휴레드는 커피용품 및 주방용품 개발, 디자인, 제조 및 로스팅까지 가능한 종합 커피업체로서, 2009년 설립 이래 휴레드-빈플러스라는 브랜드로 국내외 온, 오프라인 판매를 전개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모두를 위한 무장애 관광
- 230일 팡파르…'소리'로 세계를 열다
- 3이창용 "美中 관세협상 안되면 90일 유예 연장돼도 경제비용 커"
- 4대한노인회 남원시지회, 제28회 지회장기 노인게이트볼 대회 성료
- 5한국마사회, 승용마 번식 지원 사업…80두 규모 무상 지원
- 6김해공항~중앙아시아 하늘길 열린다…부산~타슈켄트 6월 취항
- 7"제29회 기장멸치축제 즐기러 오세요"…25~27일 대변항서 축제
- 8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9美 SEC 신임 위원장 "가상화폐 규제 불확실성으로 혁신 제한"
- 10“에어컨 대신 맵탱”…삼양식품, WWF 업무협약 체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