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주거 브랜드 ‘라파우제’, 홍보모델 김상중 손잡고 첫 선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세중건설산업은 고급 주거 브랜드 ‘라파우제(La Pause)’를 론칭하고 하이엔드 주거 시장에 발을 내딛는다고 28일 밝혔다.
독일어와 한자, 두 개의 언어로 만들어진 브랜드명 ‘라파우제’는 감탄이 되는 진정한 쉼을 담은 독일어 ‘LaPAUSE’와 돌고돌아 힘들게 찾은 나에게 딱 맞는 좋은 집이라는 뜻의 ‘邏把宇齊’(라파우제)의 합성어로 ‘휴식마저 감탄이 되는 좋은 집’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함께 선보이는 라파우제 BI는 4계절 아름다운 산을 바라보는 전망과 진정한 쉼, 인프라를 자연으로 형성화한 것으로, 자연을 최상의 가치로 둔 휴식 공간으로서의 주거철학을 표현했다.
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북한산 라파우제는 북한산국립공원의 사계절 조망을 품은 곳에 위치한 테라스하우스로 조망과, 교통 환경을 갖출 예정이다.
이를 위해 배우 김상중을 홍보모델로 선정해 라파우제의 첫 시작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시사프로그램 ‘그것이 알고싶다’를 13년간 이끌어온 김상중은 진중하고 신뢰도 높은 이미지로 평가받고 있다.
김상중은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명품 테라스하우스이자 자연부터 교통, 레저까지 갖춘 하이엔드 라이프가 실현되는 곳”이라며 “북한산국립공원을 품은 북한산 라파우제 테라스하우스의 모델이 돼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라파우제의 첫 테라스하우스 북한산 라파우제는 앞서 1차 110세대 완판 후 11월 중 2차 266세대 분양에 나선다.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부곡리 일원 약 4만5,504㎡에 총 3개 단지, 21개 동, 266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HD현대-지멘스, 미국 조선업 ‘디지털 대전환’ 이끈다
- ‘10·15 대책’ 여파…서울 아파트 매수심리 두 달 만에 꺾였다
- 미중 무역합의 타결…한화오션 美 자회사 제재 해제 가능성
- 일론 머스크 “연내 플라잉카 공개할 수도”
- 한화오션, 470억 손배소 전격 취하…3년 만에 노사 갈등 봉합
- "소재에 혁신"…올겨울 따뜻함 결정하는 '기술' 경쟁 본격화
- [부동산 캘린더] 내주 9639가구 공급…"수도권 대단지 신규 공급"
- AI 확산, 청년 고용에 타격…노출 높은 업종일수록 감소 뚜렷
- 항공사들 ‘증편 경쟁’에 지연·결항 속출…승객 불만 폭주
- 국제 금값, 온스당 3997달러…미중 불확실성에 조정 국면 지속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HD현대-지멘스, 미국 조선업 ‘디지털 대전환’ 이끈다
- 2백금렬 ‘심청가’ 완창, 판소리 변주 진수 보여줘
- 3땅끝 해남군, 미남축제로 지역축제 새로운 지평 열다
- 4대출 조이기에 주담대 증가 ‘뚝’…10월 은행권 주담대 7000억 그쳐
- 5사상 최고 코스피에 개인 대량 주문 ‘4년 만에 최대’
- 6금융당국, 첫 IMA 사업자 이달 중 확정 전망
- 7수성구, 직원 비전공감 교육과 현장 탐방으로 조직 역량 강화
- 8수성구, 중소기업 신기술제품 우선구매 적극 추진
- 9수성아트피아-더현대 대구, 지역 문화예술 활성화 및 상호협력 위한 업무협약 체결
- 10iM뱅크-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ESG경영 확산 및 사회적기업 지원 업무협약’ 체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