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추얼 인플루언서가 룩북도…아모레퍼시픽 '지지', 키르시와 화보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2-04-07 16:38:54 수정 2022-04-07 16:38:54 김수빈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아모레퍼시픽 버추얼 인플루언서 지지 X 키르시 화보 이미지. [사진=아모레퍼시픽]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아모레퍼시픽의 버추얼 인플루언서 ‘지지’가 캐주얼 브랜드 키르시와 함께 화보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지지는 아모레퍼시픽 최초의 2D 비추얼 인플루언서로, 1만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평범한 일상을 공유하며 MZ세대와 소통하는 역할을 맡고 있다.


이번에 공개되는 화보는 ‘지지와 반려묘 키키의 하루’라는 제목으로, 지지가 자신이 좋아하는 것들로 꾸며진 방에서 사랑하는 반려묘 ‘키키’와 보내는 일상을 표현했다. 


특히 해당 화보에서는 지지의 하이틴 감성이 담긴 인테리어와 키르시의 올해 S/S 시즌 아이템들이 조화를 이룬다.


핑크 톤의 첫 번째 방에서는 키르시를 대표하는 체리 라인에 핑크 레그워머와 로우라이즈 데님 스커트를 매치한 지지를 볼 수 있다. 


파스텔 민트 톤의 두 번째 방에선 유쾌한 아트웍이 새겨진 두들 체리 라인을 착용했다.


하늘색 톤의 세 번째 방에선 위티버니 라인의 아이템과 하늘색 리본을 매치한 스타일링을 확인할 수 있다.


 키르시는 화보에서 지지가 착용한 아이템을 지지의 팬들에게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김아론 키르시 본부장은 “키르시가 버추얼 인플루언서를 활용해 룩북을 진행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며 “3D 메타버스의 기초가 된 2D 가상 세계에서 활약 중인 지지가 키르시의 2022년 S/S 시즌 컨셉을 잘 표현해줘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화보는 지지의 인스타그램과 키르시 홈페이지 및 SNS에서 오는 9일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