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문화·생활
입력 2024-11-16 09:30:03
수정 2024-11-16 09:30:03
정의준 기자
0개

고보습 스킨케어 브랜드 ‘하다라보’가 새롭게 리브랜딩 캠페인을 시작,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위한 강력한 보습 솔루션을 제시한다고 밝혔다.
하다라보는 ‘첫 보습으로, 촉촉 탱글 젤리피부를 완성HADA’라는 새로운 캠페인 메시지를 통해 젊은 소비자층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하다라보는 젊은 소비자층과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물빵이’ 캐릭터를 개발했다. ‘물빵이’는 히알루론산을 상징하는 귀여운 이미지로 브랜드 메시지를 친근하게 전달한다. 또한 올리브영, 네이버 자사몰, 오픈마켓에서 구매 시 ‘물빵이’ 세안밴드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지하철 2호선 내부와 1~8호선 주요 역사 출입구에서 진행되는 OOH 광고를 통해서도 하다라보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하다라보는 ‘Simple and Perfect’라는 슬로건 아래 피부가 가장 건조해지는 순간인 세안 직후 첫 보습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며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을 통해 소비자들이 젤리처럼 촉촉하고 탱글탱글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은 4중 배합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피부 각질층 깊이 흡수되고 최대 100시간 동안 촉촉함을 유지하는 하다라보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영양감 있게 발리는 물젤 제형이 특징으로 피부에 밀착돼 진한 보습감을 부여한다. 특히 하다라보의 특허 성분인 히알루론산바이옴, 히알루론산, 미세 히알루론산, 수퍼 히알루론산의 네 가지 히알루론산이 피부 단계별로 수분을 빠르게 채워주고 오랫동안 촉촉하게 지속시켜 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허리둘레 90cm 이상이면 암 발생 위험 높아져… 398만 명 조사
- 한림대 동탄성심병원, ‘세계 최초’ AI 기반 담관암 세포 진단기술 개발
- 집중호우지역 감염병 발생 위험… 끓인 물 마시고, 모기 주의를
- 일동제약, 효과 빠른 액상 ‘마그네슘’ ’아르기닌’ 신제품 출시
- 애보트 “연속혈당측정기, 당뇨 심장 합병증으로 인한 입원율 감소 효과”
- 20년 기다림과 좌절… "두번의 신장이식으로 새 삶 선물"
- 로킷헬스케어, 300억원 규모 전환사채 발행…글로벌 임상에 사용
- 세계여자의사회 회장, 인천힘찬종합병원 공식 방문
- 유경하 이화의료원장, 사립대의료원협의회 회장 연임
- 연세사랑병원, 보건복지부 4주기 의료기관 인증 획득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마끼다, 탁상 슬라이드 원형톱 LS008G 출시
- 2인천공항공사, 태권도진흥재단과 ‘위대한 태권도' 진행
- 3세방, 자사주 소각 결정…"주주환원 차원"
- 4장성군, 기록적 폭우 피해에 지역사회 온정의 손길 이어져
- 5현대차그룹, 친환경 리더 육성 위한 ‘2025 해피무브’ 발대식 개최
- 6하이네켄 실버 미니캔, 팝업스토어 성료
- 7신안군, 상반기 핵심 업무 추진 박차…민선 8기 성공적 마무리 '잰걸음'
- 8명현관 해남군수 "소비쿠폰이 지역 경제 활력 불어넣는 계기"
- 9한전KDN, 중소기업중앙회와 업무협약 체결
- 10‘모리사와 타입디자인 공모전 2024’ 시상식 개최…한국인 8명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