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문화·생활
입력 2024-11-16 09:30:03
수정 2024-11-16 09:30:03
정의준 기자
0개
고보습 스킨케어 브랜드 ‘하다라보’가 새롭게 리브랜딩 캠페인을 시작,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위한 강력한 보습 솔루션을 제시한다고 밝혔다.
하다라보는 ‘첫 보습으로, 촉촉 탱글 젤리피부를 완성HADA’라는 새로운 캠페인 메시지를 통해 젊은 소비자층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하다라보는 젊은 소비자층과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물빵이’ 캐릭터를 개발했다. ‘물빵이’는 히알루론산을 상징하는 귀여운 이미지로 브랜드 메시지를 친근하게 전달한다. 또한 올리브영, 네이버 자사몰, 오픈마켓에서 구매 시 ‘물빵이’ 세안밴드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지하철 2호선 내부와 1~8호선 주요 역사 출입구에서 진행되는 OOH 광고를 통해서도 하다라보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하다라보는 ‘Simple and Perfect’라는 슬로건 아래 피부가 가장 건조해지는 순간인 세안 직후 첫 보습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며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을 통해 소비자들이 젤리처럼 촉촉하고 탱글탱글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은 4중 배합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피부 각질층 깊이 흡수되고 최대 100시간 동안 촉촉함을 유지하는 하다라보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영양감 있게 발리는 물젤 제형이 특징으로 피부에 밀착돼 진한 보습감을 부여한다. 특히 하다라보의 특허 성분인 히알루론산바이옴, 히알루론산, 미세 히알루론산, 수퍼 히알루론산의 네 가지 히알루론산이 피부 단계별로 수분을 빠르게 채워주고 오랫동안 촉촉하게 지속시켜 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서울대병원 박도중 교수, 대한외과학회 차기 이사장 선출
- 2025년 이대뇌혈관병원 심포지엄 성료
- 뇌심부자극술, 인지기능 저하 없이 발작 70% 감소
- 추나요법 건강보험 6년…"근골격계 통증 치료에 일관된 선호도 확인"
- 고려대의료원, ‘ESG 지속가능경영보고서’ 3년 연속 발간
- 세브란스병원, NCSI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15년 연속 1위
- 돌연사 키우는 조용한 병…'비후성 심근병증' 아세요?
- 마곡 차병원 난임센터 오픈…아시아 최대 규모 AI 특화센터
- “로봇 유방 보존술, 안전하고 효과적” 세계 첫 다기관 연구 결과 나와
- 중년 다이어트…"근육량과 골밀도 유지하며 체지방 줄여야"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지 위에 시간을 새기고 빛을 입히다
- 2中 수출 규제로 이트륨 가격 폭등…첨단 산업 전방위 '비상'
- 3천안 이랜드 물류센터 화재…대응 2단계 발령, 헬기 8대 투입
- 4순창군의회, "농어촌 기본소득 국비 40%는 부족"
- 5남원시, 혹한 대비 '대설·한파 대책기간' 운영
- 6한미 협상 후폭풍…민주 ‘성과론’ vs 국힘 ‘검증론’ 충돌
- 7"日, 고물가 대응 위해 180조원대 투입…추경 130조원 전망"
- 8김영훈 노동장관 “울산화력 사고 구조적 원인 규명…엄정 수사”
- 9조태용 전 원장, 구속 타당성 다툰다…16일 구속적부심
- 10中, 자국민에 일본 방문 경고…‘대만 유사시’ 발언 후 파장 확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