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문화·생활
입력 2024-11-16 09:30:03
수정 2024-11-16 09:30:03
정의준 기자
0개
고보습 스킨케어 브랜드 ‘하다라보’가 새롭게 리브랜딩 캠페인을 시작,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위한 강력한 보습 솔루션을 제시한다고 밝혔다.
하다라보는 ‘첫 보습으로, 촉촉 탱글 젤리피부를 완성HADA’라는 새로운 캠페인 메시지를 통해 젊은 소비자층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하다라보는 젊은 소비자층과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물빵이’ 캐릭터를 개발했다. ‘물빵이’는 히알루론산을 상징하는 귀여운 이미지로 브랜드 메시지를 친근하게 전달한다. 또한 올리브영, 네이버 자사몰, 오픈마켓에서 구매 시 ‘물빵이’ 세안밴드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지하철 2호선 내부와 1~8호선 주요 역사 출입구에서 진행되는 OOH 광고를 통해서도 하다라보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하다라보는 ‘Simple and Perfect’라는 슬로건 아래 피부가 가장 건조해지는 순간인 세안 직후 첫 보습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며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을 통해 소비자들이 젤리처럼 촉촉하고 탱글탱글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은 4중 배합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피부 각질층 깊이 흡수되고 최대 100시간 동안 촉촉함을 유지하는 하다라보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영양감 있게 발리는 물젤 제형이 특징으로 피부에 밀착돼 진한 보습감을 부여한다. 특히 하다라보의 특허 성분인 히알루론산바이옴, 히알루론산, 미세 히알루론산, 수퍼 히알루론산의 네 가지 히알루론산이 피부 단계별로 수분을 빠르게 채워주고 오랫동안 촉촉하게 지속시켜 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배우 한지민, 서울대어린이병원에 후원금 1억원 전달
- 추워지면 더 무거워지는 마음…한의학에서 본 ‘계절성 우울증’
- 경희대치과병원 이연희 교수팀, AI로 턱관절장애 진단…예측 정확도 높아
- 한양대병원, 신장이식 1000례 달성 기념식 개최
- 운명을 거스를 것인가, 내맡길 것인가…책 '서른에 시작하는 30일 사주명리'
- “간이식 받고도 술…어렵게 얻은 생명 위협하는 선택”
- 고려대 안산병원, 표면유도방사선치료(SGRT) 도입
- HR·HER2 양성 유방암, 난소기능 억제제 병용 시 생존율 올라가
- 대장내시경서 용종 발견됐다면? 안심해도 되는 이유
- JW중외제약 ‘헴리브라’, "A형 혈우병 환자 관절건강·신체활동 개선"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 관광 1105만 명 시대…'체류형 관광도시' 전환 본격화
- 2광해광업공단, 지역 입소보호시설 아동·장애인에 ‘이불세트’ 지원
- 3원주시 물 공급 문제 해결 촉구…곽문근 부의장, 김성환 장관 면담
- 4강원랜드, 성탄절 맞아 신규 일식당 ‘린카’ 오픈… 비카지노·체류형 관광 강화
- 5남원시, 2025 문화예술 결산…'문화성장도시' 입지 굳혀
- 6시흥시, ‘환경도시’ 전략 추진
- 7시몬스 테라스 ‘크리스마스 트리·일루미네이션’… 이천 겨울 상권에 활기
- 8전북대 남원글로컬캠퍼스에 휴식형 '도시숲' 확장
- 9이숙자 남원시의원,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 우수의원 영예
- 10담양 산성산 도시숲, 치유·회복의 숲으로 새 단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