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중구남구 김기웅 후보 “청년에게 희망을 어르신에게 행복을 주는 중구남구 만들겠다”
전국
입력 2024-03-25 11:08:42
수정 2024-03-25 11:08:42
김정희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정희기자] 대구 중구남구 김기웅(국민의힘) 국회의원 후보가 25일, 청년·노인 등에 관한 ‘청년에게 희망을, 어르신에게 행복을’ 복지 분야 공약을 발표했다.
먼저 김기웅 후보는 “중구남구의 새로운 미래를 위해서는 미래의 주역인 청년들이 꿈을 향한 도전에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마음껏 이상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해야 한다”며, “현재 우리 지역에 산재된 빈집을 활용해, 청년들의 스타트업 지원을 위한 공유오피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김 후보는 “은퇴한 어르신들이 자신들의 경험과 전문분야 노하우 등을 청년들과 이야기하며 전수해 줄 수 있는 소통공간을 마련하여, 청년들에게는 희망을, 은퇴한 어르신에게는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건강하고 모두 함께 행복한 중구남구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김 후보의 ‘청년에게 희망을, 어르신에게 행복을 주는 중구남구’ 실현을 위한 공약으로는 △빈집 활용, 청년 스타트업 지원을 위한 공유오피스 대폭 확대 △세대 간 소통의 공간 마련(가칭 : 인생나눔소통마을) △1인가구 맞춤형 행정·상담 의료서비스 제공 △어르신 여가 활동을 책임지는 ‘시니어 특화 체육시설’ 조성 등을 내세웠다.
김기웅 후보는 “약속이 아닌 결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이번 선거에서 전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9551805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포천시, 'GTX-G 노선 유치 34만 여' 서명부 전달
- 인천 남동구 간석3동 뉴빌리지 선도사업 선정
- 지질자원연, 2024년 연구 성과와 미래 비전 공유
- 강원특별자치도, 도시재생사업 5곳 선정... 국비 350억원 확보
- 횡성군, 소나무재선충병 방제사업장 현장 시찰
- 강원특별자치도 출범 후 두 번째 권한행사… 산림규제 해제
- 부산도시공사, 공공주택 건설현장 5곳에 어묵 간식차 제공
- 원주시, 지방상수도 현대화사업 준공...연 28억 원 예산절감
- 원주시, 불경기 속 4,552억 원 투자유치 성과
- 핵심광물정보 플랫폼, KOMIS! 새롭게 도약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