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픽,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5년 연속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4-05-15 09:07:00
수정 2024-05-15 09:07:00
정의준 기자
0개

구강세정기 브랜드 워터픽이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을 5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미국 구강세정기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구강 및 라이프케어 전문 기업 워터픽은 구강세정기, 전동칫솔, 샤워헤드, 정수기 등을 개발∙생산해 전 세계 106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기업이다.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가 평가하고 컨설팅 기관 ‘Brand keys’와 함께 대한민국 고객 충성도 1위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이다. ‘Brand Key’는 글로벌 브랜드 고객충성도(CLEI)를 발표, 시장에서 소비자 행동을 예측, 매출과 관련된 고객 충성도 지표를 기준으로 평가한다.

워터픽 관계자는 “1위라는 것에 안주하지 않고 그만큼 시장의 리더 역할에 책임감을 가지고 끊임없는 연구와 전문성으로 고객들에게 더 편리하고 건강하게 구강 관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들을 통해 더욱 구강관리를 건강하고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구강세정기를 보급하는데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워터픽 국내 고객들이 건강하게 구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대표 상품 ‘아이온’ 제품을 할인 판매 중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중기부, 지자체와 함께 스마트공장 구축지원
- 중기부, 민관협력 오픈이노베이션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 LG CNS, 금융에 최적화된 AI 모델 골라준다
- 정용진 회장, 신입사원들 직접 만나 “고객제일” 강조
- HS효성첨단소재 정유조 PL, ‘대한민국 자랑스런 워킹맘’ 수상
- "서비스 역량 겨룬다"…혼다코리아, ‘CS 콘테스트’ 개최
- 파워큐브세미-제엠제코, 전기차용 전력반도체 공급 파트너십
- 포르쉐 타이칸 터보 S, '올해의 퍼포먼스' 수상
- 명륜역 역세권 입지 ‘엘바온 동래’, 내달 분양 예정
- "국내 최초 전기 픽업 온다"…KGM, ‘무쏘 EV’ 사전 계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연천군 사이클팀, 트랙 아시아 선수권 금·은메달 쾌거
- 2여주시, '도시재생 전략계획'...재생사업 착수
- 3양주시, 외국인 계절근로자 추가 배치...총 141명 투입
- 4경기주택도시공사, "준법감시위원회 출범"
- 5성남시, "미래교육협력지구 64개 사업 추진"
- 6성남시, “초미세먼지 13㎍/㎥로 낮춘다”...440억원 투입
- 7중기부, 지자체와 함께 스마트공장 구축지원
- 8수성구, 첨단(AI)영상분석시스템으로 실종자 찾기 성과 내
- 9수성구보건소 & 수성구새마을협의회, ‘뚜비마을방역단’ 운영 업무협약 체결
- 10수성구, ‘수성 거꾸로 인생학교’ 학과 수강생 모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