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WM로드쇼 N.EX.T 개최…"완전판매 문화 정착"
금융·증권
입력 2025-02-24 09:51:45
수정 2025-02-24 09:51:45
김수윤 기자
0개
5일 경북 시작으로 전국 각지 순회…실무 사례 공유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NH농협은행은 완전판매 문화 정착과 자산관리 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한 대규모 현장 교육 ‘WM로드쇼 N.EX.T’를 진행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WM로드쇼 N.EX.T’는 전문성을 가진 팀이 현장을 직접 지원하고 소통하며 미래로 나아간다는 의미를 담았다. 지난 5일 경북을 시작으로 전국 각지를 순회하며 ▲자산관리 시장 변화에 따른 대응 전략 ▲고객 맞춤형 금융상품 컨설팅 ▲투자상품 완전판매 문화 정착 방안 등 실무 사례를 공유하는 자리다.
특히 올해는 고객 신뢰 확보를 위한 완전판매 문화 정착을 핵심 과제로 삼아, 금융상품 상담 시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반영하고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는 고객 중심 상담 프로세스에 초점을 맞춘다.
이영우 NH농협은행 투자상품·자산관리부문 부행장은 "자산관리 시장에서 고객과의 신뢰 형성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WM로드쇼 N.EX.T를 통해 고객 중심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시웨이, 3분기 영업익 8억…전년비 154%↑
- 링네트, 3분기 영업익 50억…전년비 21%↑
- 하나증권, '미국주식 주간 거래 이벤트' 진행
- 삼성증권 AT WORK, 법인 임직원 고객 10만명 돌파
- 뱅크웨어글로벌-우리은행, 'AI 개발지원 플랫폼' 구축
- 제이엘케이, 일본 JSNET서 'AI 뇌졸중 솔루션' 공개
- 에이프로젠 "키트루다 병용 면역항암제 개발 본격화"
- 신협, 국악 영재 양성…'메세나대상' Arts & Business상 수상
- 파라다이스, 인천 하얏트 인수효과 지연…목표가↓-하나
- 코스피, 대내외 훈풍에 3%대 급반등…4000선 탈환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폭스바겐코리아, ‘문경 레전드 트레일’에 ‘아틀라스’ 지원
- 2BMW 코리아, 전기차 시승 멤버십 누적 참여 고객 2500명 돌파
- 3현대백화점, 업사이클 다운 베스트 서울시 에너지 취약계층에 전달
- 4"시민과 함께하는 클래식"…제1회 K-클래식 페스티벌 개최
- 5원공노, 예비성인 자녀를 둔 조합원에게 응원선물 전달
- 6현대차, 평택시와 수소항만 구축…"수소 생태계 조성에 기여"
- 7신시웨이, 3분기 영업익 8억…전년비 154%↑
- 8링네트, 3분기 영업익 50억…전년비 21%↑
- 9루킨스, '투스텝 슬로우에이징 루틴' 제안…세럼·크림 론칭
- 10"안전은 모든 업무의 기본"…부산도시공사, 'BMC 안전골든벨' 열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