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뷰티 유튜브 채널 ‘레오제이 메이크업’ 등장
경제·산업
입력 2019-04-08 12:37:02
수정 2019-04-08 12:37:02
정창신 기자
0개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의 유튜브 채널 ‘레오제이 메이크업’에 배우 한예슬이 깜짝 등장했다.
유튜브 영상 속에서 한예슬은 미모를 뽐내는 동시에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솔직한 모습으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 4일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에 따르면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한예슬이 메이크업을 받았다.
영상 속 한예슬은 민낯으로 등장하는 파격적이고 쿨한 태도를 선보이는가 하면 본인이 선호하는 메이크업 스타일과 최근 근황 등을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공유하며 레오제이와 완벽한 케미를 자랑했다.
특히 레오제이의 손길로 메이크업을 완성한 한예슬의 모습은 감탄을 자아냈다.
결점 없는 완벽한 피부에 자연스러운 립 컬러로 고급스러운 여배우 룩을 선보였다. 레오제이가 한예슬의 피부 표현에 사용한 제품은 입생로랑 뷰티 ‘올아워 파운데이션’으로 피부에 밀착돼 오랜 시간 무너지지 않는 초밀착-롱래스팅 파운데이션으로 소개됐다.
한편, 한예슬은 SBS 수목드라마 ‘빅이슈’에서 연예 스캔들 파파라치 신문 ‘선데이 통신’의 편집장 지수현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정창신기자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씨아이테크, ETRI로부터 AI 헬스케어 핵심 기술 이전
- 에어캐나다, 항공업계 오스카상 ‘스카이트랙스 어워드’서 북미 최고 항공사 선정
- 신한은행, ‘소비자 추천 브랜드’ 조사서 9년 연속 1위 달성
- 팝페라테너 임형주, 트럼프 대통령상 수상 뒤늦게 알려져 눈길
- 셀트리온, 주주가치 제고 위해 1000억원 규모 자사주 추가 매입
- S-OIL, ‘2025 국가서비스대상’ 3년 연속 2개 부문 수상
- 이노비즈협회, 한-인니 스마트팩토리 기업 협력 세미나 개최
- 서울창업허브 M+, 스타트업 글로벌 진출 지원 본격화
- 삼성, OLED TV 신규 광고 캠페인…"시장 공략 강화"
- 제네시스, PGA 투어 첫 공식 자동차 후원사 선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여수도시공단-여수상의, 청년 취업역량 강화를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2여수시, 문수동 행정복지센터 신청사 건립 완료…30일 개소식
- 3순천시, 찾아가는 기술지도로 현장중심 맞춤형 영농지원 강화
- 4광양시, ‘6월 감동데이’ 개최…시민 고충·건의사항 듣고 해법 모색
- 5씨아이테크, ETRI로부터 AI 헬스케어 핵심 기술 이전
- 6에어캐나다, 항공업계 오스카상 ‘스카이트랙스 어워드’서 북미 최고 항공사 선정
- 7부산학생인성교육원, 초5 대상 '숙박형 마음울림 프로그램' 운영
- 8신한은행, ‘소비자 추천 브랜드’ 조사서 9년 연속 1위 달성
- 9공영민 고흥군수 "미래전략산업 중심으로 군민 체감 성과 창출"
- 10한국YMCA, 6⋅25전쟁 75주년 '지리산 평화대회' 성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