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뷰티 유튜브 채널 ‘레오제이 메이크업’ 등장
경제·산업
입력 2019-04-08 12:37:02
수정 2019-04-08 12:37:02
정창신 기자
0개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의 유튜브 채널 ‘레오제이 메이크업’에 배우 한예슬이 깜짝 등장했다.
유튜브 영상 속에서 한예슬은 미모를 뽐내는 동시에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솔직한 모습으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 4일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에 따르면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한예슬이 메이크업을 받았다.
영상 속 한예슬은 민낯으로 등장하는 파격적이고 쿨한 태도를 선보이는가 하면 본인이 선호하는 메이크업 스타일과 최근 근황 등을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공유하며 레오제이와 완벽한 케미를 자랑했다.
특히 레오제이의 손길로 메이크업을 완성한 한예슬의 모습은 감탄을 자아냈다.
결점 없는 완벽한 피부에 자연스러운 립 컬러로 고급스러운 여배우 룩을 선보였다. 레오제이가 한예슬의 피부 표현에 사용한 제품은 입생로랑 뷰티 ‘올아워 파운데이션’으로 피부에 밀착돼 오랜 시간 무너지지 않는 초밀착-롱래스팅 파운데이션으로 소개됐다.
한편, 한예슬은 SBS 수목드라마 ‘빅이슈’에서 연예 스캔들 파파라치 신문 ‘선데이 통신’의 편집장 지수현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정창신기자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인터뷰] 조정희 KMI 원장 "지속가능 어촌 핵심은 사람…통합 전략 필요"
- [포토뉴스] 조정희 KMI 원장, 세계어촌대회 국가 대표자 회의 주재
- [포토뉴스] 40개국 대표단, '지속가능 어촌' 위해 한 자리에
- 빛으로 물든 연말…‘크리스마스 명소’ 경쟁 본격화
- 현대차·기아, 슈퍼카급 전기차 비결…‘2단 모터’ 공개
- 10대 건설사 분양물량 46% ‘뚝’…현대·GS건설 ‘반토막’
- ‘소프트’ 뗀 엔씨, 리니지 굴레 벗고 체질 개선할까
- 한국타이어, 오너리스크 ‘한숨’…금호·넥센은 실적 ‘뚝’
- 신세계 정유경, 회장 취임 1년…면세·패션 ‘시험대’
- 기원 위스키, 英 IWSC 이어 '美 SFWSC 2025'서 대상 수상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화컬렉션, 기능성 파크골프화 잇따라 출시 ‘호평’
- 2조정희 KMI 원장 "지속가능 어촌 핵심은 사람…통합 전략 필요"
- 3김동연 경기도지사, 미래산업부터 현장행정까지 챙겨
- 4하남–LH 부담금 갈등 정리…‘1,345억 소송’도 분수령
- 5조정희 KMI 원장, 세계어촌대회 국가 대표자 회의 주재
- 640개국 대표단, '지속가능 어촌' 위해 한 자리에
- 7수성구 ‘제3회 만촌 모명재 축제’, 세대공감과 주민화합의 장 열려
- 8수성구, ‘할로(HOLLO)마켓 제1회 플리마켓 반갑데이(Day)’ 개최
- 9수성구, ‘2025 수성그린 전국파크골프선수권대회’ 개최
- 10수성구, 미군부대 학생 초청 ‘헬로 수성Day’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