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뷰티 유튜브 채널 ‘레오제이 메이크업’ 등장
경제·산업
입력 2019-04-08 12:37:02
수정 2019-04-08 12:37:02
정창신 기자
0개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의 유튜브 채널 ‘레오제이 메이크업’에 배우 한예슬이 깜짝 등장했다.
유튜브 영상 속에서 한예슬은 미모를 뽐내는 동시에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솔직한 모습으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 4일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에 따르면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한예슬이 메이크업을 받았다.
영상 속 한예슬은 민낯으로 등장하는 파격적이고 쿨한 태도를 선보이는가 하면 본인이 선호하는 메이크업 스타일과 최근 근황 등을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공유하며 레오제이와 완벽한 케미를 자랑했다.
특히 레오제이의 손길로 메이크업을 완성한 한예슬의 모습은 감탄을 자아냈다.
결점 없는 완벽한 피부에 자연스러운 립 컬러로 고급스러운 여배우 룩을 선보였다. 레오제이가 한예슬의 피부 표현에 사용한 제품은 입생로랑 뷰티 ‘올아워 파운데이션’으로 피부에 밀착돼 오랜 시간 무너지지 않는 초밀착-롱래스팅 파운데이션으로 소개됐다.
한편, 한예슬은 SBS 수목드라마 ‘빅이슈’에서 연예 스캔들 파파라치 신문 ‘선데이 통신’의 편집장 지수현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정창신기자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