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실업, 시크릿쥬쥬 ‘별의 여신’ 론칭 이벤트 진행

완구 콘텐츠 전문기업 ‘영실업(대표 한상욱)’이 애니메이션 ‘시크릿쥬쥬 별의 여신’ 시리즈 론칭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시크릿 쥬쥬 별의 여신’ 애니메이션이 방영되는 4~11월까지 매월 진행된다.
응모기간은 매월 1~ 20일까지다. 당첨자는 매월 22일~25일 개별 발표한다.
‘이달의 별의여신’으로 선정된 1등에게는 재능TV와 쥬쥬TV 광고에서 이달의 여신으로 소개되고, 로엠걸즈가 제작한 ‘쥬쥬 별의 여신 드레스’를 제공한다.
또, 올해 연말 진행될 예정인 별의 여신 파티 참여 기회도 주어진다. 2등부터 4등으로 선정된 이들에게는 시크릿쥬쥬 별의 여신 신제품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아이의 사진을 찾아 #별의여신, #시크릿쥬쥬, #장난감추천, 세 가지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회사는 “시크릿쥬쥬 별의 여신 신제품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고 설명했다.
영실업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사랑스러운 아이의 모습을 간직할 수 있는 추억을 쌓으면서도 시크릿쥬쥬의 신제품도 선물 받을 수 있는 기회”라며 “시크릿쥬쥬를 사랑해준 고객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3월 29일 오전 8시 재능TV에서 첫 방영된 애니메이션 ‘시크릿쥬쥬 별의 여신’은 는 주인공 쥬쥬가 친구 신디, 신비한 고양이 타로와 함께 선샤인빌에 숨겨진 11명의 별의 여신을 찾아 나서며 자신의 소중한 꿈과 일상을 지키기 위한 성장 스토리를 담았다./김혜영기자 jjss123456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월드클래스기업협회, ‘미국 회사법 실무교육’ 진행
- 신일, 삼성물산 주거플랫폼 ‘홈닉’ 협력 계약
- TYM, '국제농업박람회' 참가…AI∙자율주행 농기계 선봬
- 청라 SK V1, 제3연륙교·7호선 수혜로 ‘서부권 비즈니스 중심축’ 부상
- LG유플러스 해킹 피해 확인…“사이버 침해 정황 없어”
- 다나허코리아, ‘유방암 인식의 달’ 맞이 임직원 대상 캠페인 전개
- 넥슨, '메이플스토리' ‘와일드헌터’ 직업 리마스터 실시
-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AFK', 스푸키 나이트 이벤트 실시
- 파스쿠찌, 가을 맞이 ‘말차 브라우니’ 출시
- CU, 김천김밥축제 경연 대회 우승작 ‘호두마요 제육김밥’ 출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안군, 노인의 날 기념식 마무리
- 2하남시, 인구정책 워크숍 열고 대응 전략 논의
- 3포천시의회, 주요사업장 7곳 현장점검 실시
- 4연천군, 다문화 가족과 함께 ‘DMZ 세계人 거리문화축제’ 열려
- 5이동환 시장 “K-컬처밸리, 세계적 공연 한류의 새 표준 될 것”
- 6NH농협생명, 전국 초등학생 대상 '모두레 경제·금융교육' 운영
- 7월드클래스기업협회, ‘미국 회사법 실무교육’ 진행
- 8신일, 삼성물산 주거플랫폼 ‘홈닉’ 협력 계약
- 9TYM, '국제농업박람회' 참가…AI∙자율주행 농기계 선봬
- 10청라 SK V1, 제3연륙교·7호선 수혜로 ‘서부권 비즈니스 중심축’ 부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