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위미디어그룹 “공원소녀 ‘핑키 스타’ M/V 2,000만뷰 돌파”
키위미디어그룹 소속 걸그룹 공원소녀(GWSN)의 새 앨범 타이틀곡 ‘Pinky Star(RUN)’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2,000만뷰 고지를 밟았다..
10일 키위미디어그룹에 따르면 공원소녀(서령·서경·미야·레나·앤·민주·소소)의 두 번째 미니앨범 ‘밤의 공원 part two(THE PARK IN THE NIGHT part two)’ 타이틀곡 ‘Pinky Star(RUN)’ 뮤직비디오가 지난 9일 기준 공식 유튜브와 원더케이 조회수 총합 2,000만뷰 돌파에 성공했다.
지난달 24일 조회수 1,000만뷰를 넘어선 후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온 ‘Pinky Star(RUN)’ 뮤직비디오는 과거 1,700만뷰를 돌파했던 데뷔앨범 타이틀곡 ‘퍼즐문(Puzzle Moon)’ 뮤직비디오보다 더 높은 조회수를 달성했다.
키위미디어그룹 관계자는 “이번 뮤직비디오는 공원소녀 데뷔앨범 타이틀곡이었던 ‘퍼즐문’ 뮤비와 이어지는 공원소녀만의 독특한 세계관과 스토리, 신비롭고 감각적인 연출과 색감, 멤버들의 화려한 퍼포먼스 등 다양한 감상 포인트로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며 “영어권 최대 K-POP 사이트 올케이팝(allkpop) 역시 이번 뮤직비디오에 대해 ‘유니크한 콘셉트’, ‘베이직한 서사가 인상적’이라는 등의 호평을 남겼을 만큼 글로벌 반응 또한 뜨겁다”고 설명했다.
한편, 공원소녀는 오사카와 도쿄에서 열리는 일본 첫 공식 팬미팅 ‘YOU GROO MY WORLD’ 참석을 위해 오는 15일 인천공항을 통해 일본으로 출국한다. 회사 측은 “공원소녀가 내달 19일 일본 마쿠하리 멧세 국제 전시장 홀에서 열리는 ‘KCON 2019 JAPAN’ 참석을 시작으로 향후 지속적인 글로벌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소연기자 wown9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카카오뱅크, 인도네시아 슈퍼뱅크와 금융컨설팅 계약
- 농협은행 ESG 추진위원회…"내년 녹색금융, 친환경 기술투자 확대할 것"
- 보험사 3분기 누적 순익 13.4조…전년比 13.2%↑
- 화보협, 소방안전 빅데이터 플랫폼에 '고수요 데이터' 개방
- 카카오페이-아고다, 여행 혜택 제휴 협약 체결
- 동양생명, 퇴직연금 디폴트옵션 수익률 전체 1위
- 한화손보, 모바일 앱 통합 개편…전자지갑 기능 도입
- 산림조합상조, 고객 선수금 1,000억원 돌파
- KB국민카드, 'KB국민 기후동행카드' 출시
- 롯데손보, 2,000만 삼쩜삼 유저 'N잡' 돕는다…"설계사로 추가 소득"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골프와 K-엔터의 융합이 괌에 상륙. . .'2024 골드워터배 프로-아마 골프페스타' 개최
- 2대구행복진흥원 대구청소년동아리봉사단, 연탄 2100장으로 온기 나눔
- 3대구대 시각디자인전공, 기업 대표 초청 취업 멘토링 실시
- 4중부내륙선 완전 개통. . .문경~충주~판교 1시간 30분대로
- 5예숭경영지원센터, ‘2024 예술분야 초기창업 지원 데모데이’ 성료
- 6경북도, 관광단지 개발에 1255억 투자협약 체결
- 7영덕군 홍보소통과 직원들, 가을 농촌봉사활동 전개
- 8대구 중구, 제14회 지방자치단체 생산성 대상 3년 연속 수상 쾌거
- 9데이터유니버스, 연탄은행에 연탄 3만 장 및 나눔 활동가를 위한 방한용품 후원
- 10카카오뱅크, 인도네시아 슈퍼뱅크와 금융컨설팅 계약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