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위미디어그룹 “공원소녀 ‘핑키 스타’ M/V 2,000만뷰 돌파”

키위미디어그룹 소속 걸그룹 공원소녀(GWSN)의 새 앨범 타이틀곡 ‘Pinky Star(RUN)’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2,000만뷰 고지를 밟았다..
10일 키위미디어그룹에 따르면 공원소녀(서령·서경·미야·레나·앤·민주·소소)의 두 번째 미니앨범 ‘밤의 공원 part two(THE PARK IN THE NIGHT part two)’ 타이틀곡 ‘Pinky Star(RUN)’ 뮤직비디오가 지난 9일 기준 공식 유튜브와 원더케이 조회수 총합 2,000만뷰 돌파에 성공했다.
지난달 24일 조회수 1,000만뷰를 넘어선 후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온 ‘Pinky Star(RUN)’ 뮤직비디오는 과거 1,700만뷰를 돌파했던 데뷔앨범 타이틀곡 ‘퍼즐문(Puzzle Moon)’ 뮤직비디오보다 더 높은 조회수를 달성했다.
키위미디어그룹 관계자는 “이번 뮤직비디오는 공원소녀 데뷔앨범 타이틀곡이었던 ‘퍼즐문’ 뮤비와 이어지는 공원소녀만의 독특한 세계관과 스토리, 신비롭고 감각적인 연출과 색감, 멤버들의 화려한 퍼포먼스 등 다양한 감상 포인트로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며 “영어권 최대 K-POP 사이트 올케이팝(allkpop) 역시 이번 뮤직비디오에 대해 ‘유니크한 콘셉트’, ‘베이직한 서사가 인상적’이라는 등의 호평을 남겼을 만큼 글로벌 반응 또한 뜨겁다”고 설명했다.
한편, 공원소녀는 오사카와 도쿄에서 열리는 일본 첫 공식 팬미팅 ‘YOU GROO MY WORLD’ 참석을 위해 오는 15일 인천공항을 통해 일본으로 출국한다. 회사 측은 “공원소녀가 내달 19일 일본 마쿠하리 멧세 국제 전시장 홀에서 열리는 ‘KCON 2019 JAPAN’ 참석을 시작으로 향후 지속적인 글로벌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소연기자 wown9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모아라이프플러스·AI 웰니스, ‘AI 네이티브 PGA 스킨케어’ 공동 론칭
- 우리은행, 서민금융 지원 우수기관으로 금감원장상 수상
- 보험硏 "보험사 지속가능투자, 건전성 규제 완화 필요"
- 변경·취소 줄줄이…코스닥社 M&A '수난시대'
- iM금융그룹, iM뱅크 은행장 최종 후보에 강정훈 부행장 추천
- KB캐피탈 "현대·기아차 SUV 중고차 판매량 1위 쏘렌토"
- 해약준비금에 막힌 보험사 배당…올해도 삼성·DB만?
- 은행권 '2兆 ELS 과징금' 제재심 보류…불확실성 지속
- 현대카드, '현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 Edition2' 바우처 서비스 개편
- NHN페이코, 멤버십·오더 솔루션 제공…공차 전용 앱 전면 개편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인사이터, ‘아맘때 센터 플랫폼’ 클라우드 서비스 품질 인증 획득
- 2흔한남매, 겨울 이야기로 팝업스토어 다시 문 연다
- 3KAI·KMA, ‘2026 AI: 부와 사회의 미래를 읽다’ 토크콘서트 성료
- 4루치아박, 2026년 봄·여름 시즌 오트쿠튀르 드레스 라인 공개
- 5아동복지협회·우체국공익재단, ‘청년밥심 스타트온’ 자립준비청년 지원
- 6더샵 오창 프레스티지, 산업·교통·생활 잡은 핵심 입지 '눈길'
- 7유클리드소프트, 단계적 사고 적용 농작업 로봇 AI 데이터 성공적 구축
- 8고흥군의회, 제2차 정례회 끝으로 2025년도 의사일정 마무리
- 9대한항공·아시아나 '좌석 유지' 위반…공정위, 이행강제금 59억원
- 10LG 구광모 "변곡점에 선 LG, 기존 성공방식 넘는 혁신해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