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화장품에 K팝 접목한 '컬러그램톡'으로 해외시장 공략
경제·산업
입력 2019-04-16 09:44:57
수정 2019-04-16 09:44:57
이보경 기자
0개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헬스 앤 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내달 K팝을 접목한 새로운 화장품 브랜드 '컬러그램톡'을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지난해 출시한 자체 색조 브랜드 '컬러그램'에 한·일 합작 걸그룹 아이즈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를 접목시켜 '컬러그램톡'이라는 신규 브랜드를 만들었다. 브랜드 로고부터 제품 구성, 제품명까지 모두 아이즈원 앨범과 연계했으며, 립틴트와 블러셔 등 6종의 색조 화장품으로 구성했다. 아이즈원도 무대 메이크업에서 컬러그램톡 제품을 사용할 예정이다. 올리브영은 컬러그램톡을 통해 해외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는 계획이다. 일본 시장 공략을 위해 '아마존 재팬' 등 온라인 채널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대만이나 동남아시아 지역의 드럭스토어 진출도 추진한다. /이보경기자 lbk50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OIL, AI 기반 구매 시스템으로 혁신 가속화
- 이형배 대표이사, 인젠트 이끈다…AI·데이터 플랫폼 강화 박차
- BMW 내쇼날 모터스, 평택 전시장 새로 단장해 오픈
- 한성자동차, 창립 40주년 기념 '40대 한정' 한성에디션 출시
-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AFK', 신규 파이터 ‘시라누이 마이’ 업데이트
- 볼트테크코리아, 롯데하이마트와 '아이폰 17 업그레이드 서비스' 출시
- NHN링크, 1010석 규모 ‘티켓링크 1975 씨어터’ 공연장 3일 개관
- 카카오, ‘2025 카카오비즈니스 베스트 어워즈’ 진행
- 에스디생명공학, 한국기술교육대 ‘현장실습 우수기업’ 선정
- 구리도시공사 ‘AI 기반 교통약자 이동지원서비스’, 2025 공공혁신서비스 이노스타 인증 획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영덕군, 2025년 3분기 군정 발전 유공자 군수 표창 수여
- 2영덕문화관광재단, 민간관광안내소 오픈
- 3계명문화대-㈜한국파크골프, 파크골프 산업 발전 및 전문인력 양성 위한 협약 체결
- 4대구행복진흥원,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개최
- 5경산교육지원청, 학생자치회와 학생 안전·학교폭력예방 캠페인 실시
- 6순창군, '내 집 마련' 꿈 지원…생애최초 취득세 감면 연장
- 7순창군,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 수상 '구강건강 선도 지자체'
- 8BNK신용정보, 추석 맞아 '행복한 희망나눔' 행사 실시
- 9토스증권, 추석 연휴부터 미국주식 배당금 '공휴일 지급' 정례화
- 10S-OIL, AI 기반 구매 시스템으로 혁신 가속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