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화장품에 K팝 접목한 '컬러그램톡'으로 해외시장 공략
경제·산업
입력 2019-04-16 09:44:57
수정 2019-04-16 09:44:57
이보경 기자
0개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헬스 앤 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내달 K팝을 접목한 새로운 화장품 브랜드 '컬러그램톡'을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지난해 출시한 자체 색조 브랜드 '컬러그램'에 한·일 합작 걸그룹 아이즈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를 접목시켜 '컬러그램톡'이라는 신규 브랜드를 만들었다. 브랜드 로고부터 제품 구성, 제품명까지 모두 아이즈원 앨범과 연계했으며, 립틴트와 블러셔 등 6종의 색조 화장품으로 구성했다. 아이즈원도 무대 메이크업에서 컬러그램톡 제품을 사용할 예정이다. 올리브영은 컬러그램톡을 통해 해외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는 계획이다. 일본 시장 공략을 위해 '아마존 재팬' 등 온라인 채널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대만이나 동남아시아 지역의 드럭스토어 진출도 추진한다. /이보경기자 lbk50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무신사 플레이어, KBO와 함께한 팝업 스토어 성료
- 스타벅스, ‘두번째 커피 60% 할인’ 전체 회원 대상 확대
- 하이트진로, LA다저스와 함께 ‘한국 문화유산의 밤’ 성료
- 중고나라, '셀프검수' 서비스에 AI 이미지 자동 검수 기능 도입
- 애즈유, 자사몰 전면 개편…"D2C 전략 가속"
- 농심, 日 반다이와 협업…'라면 키링' 출시
- GS25, 베트남 하노이 매장 日 평균 매출 500만원 돌파
- 펀앤아이, ‘2025 대한민국 소비재·서비스 수출 대전’ 참가
- 푸디스트 ‘식자재왕’, 美 첫 진출…“글로벌 시장 공략 가속화”
- 한화시스템, 3번째 'SAR 위성의 눈'…군 정찰위성 4호기 발사 성공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 재정집행 평가 도내 1위 달성…2억 5,000만 원 확보
- 2남원시, '자전거 여행 활성화 공모 사업' 선정…친환경 레저관광 본격 추진
- 3남원시, '시민참여형 드론 스포츠 교육'…1기 본격 개강
- 4남원시, 전통·고유 소리 현대적 재해석 '남원풍류' 본격 추진
- 5남원시, '춘향제' 전방위적 홍보…"전국·글로벌 축제" 발돋움
- 6순창군, '군복무 청년 상해보험' 지원…입원·진단·수술비 등
- 7'제3회 순창 채계산 유채꽃 축제' 26~27일 개최
- 8장수군의회, 2024회계연도 결산검사 위원 위촉장 수여
- 9장수군, 민원처리기간 단축 우수공무원 2명 선발·시상
- 10장수군, 행안부 ‘청년마을 만들기 사업’ 최종 선정…6억 원 확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