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몰, ‘가정의달 ’맞아 최대 44% 할인 행사 진행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의 온라인쇼핑몰 ‘한샘몰’에서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5월의 산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어린이날인 5일까지 매일 다른 한샘몰 아이방 베스트 상품을 최대 44%까지 할인한다. 2일에는 ‘아드망 유아식탁의자’를 44% 할인하고 3일에는 ‘샘키즈 슬라이딩 수납장’을 42% 할인한다. 5일에는 ‘샘 어린이 책장 3단’을 39%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거실 가구도 할인 판매한다. 매 주 다른 거실과 주방 가구를 한정수량 특가 할인하여 판매하며, 소파와 거실 가구를 함께 구매할 시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어린 자녀를 둔 가족이 함께 잘 수 있는 한샘몰 ‘스테디2 패밀리 침대’도 최대 26%까지 할인하고, 매 주 금요일부터 화요일까지는 한샘몰 옷장 베스트 모델을 최대 10% 추가 할인한다.
선물용으로 좋은 생활용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아이만의 공간을 만들어줄 ‘캔디팝 플레이하우스’, ‘데일리 전기포트’ 등 한샘몰 대표 생활용품을 최대 54%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준비했다.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댓글을 작성하면 봄철 우리 집을 위생적으로 만들어줄 필수 가전을 선물한다. 1등 한 명에게는 LG 무선청소기를, 2등 2명에게는 위닉스 공기청정기를 증정하며, 3, 4등 당첨자에게는 물걸레청소기, 칫솔살균기를 선물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가정의 달 5월 한 달 동안 계속되고 당첨자는 6월 13일 한샘몰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한샘몰 관계자는 “5월은 가정의 달이자 감사의 달이다. 한샘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가족간 감사를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김혜영기자 jjss123456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각국 정상, 트럼프 취임 앞두고 국제질서 격변 대비 움직임
- 한남4구역 시공사 오늘 결정…삼성·현대 증 승자는
- 무암, 생성형 AI 활용 한국 전래동화 프로젝트 착수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