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실리코리아, 생활 습관 개선 프로젝트 '퍼플캠페인'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19-05-23 17:21:49
수정 2019-05-23 17:21:49
enews1 기자
0개

건강기능식품 네트워크마케팅 기업 아실리코리아(지사장 전사무엘)가 현대인을 위한 건강한 생활습관 개선 프로젝트 '퍼플 캠페인'을 23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퍼플캠페인(Purple Campaign)'은 아실리코리아의 제품 '퍼플부스트(Purple Boost)'를 15일간 매일 섭취한 뒤 자신의 개인 소셜미디어에 공유하는 캠페인이다.
퍼플부스트는 비타민 B6와 부원료 퍼플티, 마키베리, 히비스커스, 마테, 과라나 등이 함유된 과립형태의 건강기능식품이다.
아실리코리아 측은 5개 이상의 게시물을 업로드한 참여자 가운데 좋아요와 댓글이 많은 순으로 익월 10일 5명씩 선정해 각 10만원을 증정할 계획이다.
아실리코리아 담당자는 “15일간의 가이드라인과 퍼플부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건강해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퍼플캠페인'은 연중 상시 참여 가능하며, 아실리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고현정기자go8382@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베스트텍, 2026년 병역지정업체 신규 선정
- KGM, 11월 8971대 판매…전년比 1.4% 증가
- 한국GM, 11월 4만3799대 판매…전년比 11.7% 감소
- HD현대重-HD현대미포 합병…‘HD현대중공업’ 출범
- 금호타이어, 첫 유럽 생산기지 '폴란드' 확정…2028년 가동 목표
- “영화 창작 메카 꿈꾼다”…서울영화센터 개관
- 현대건설, 국내 첫 ‘10兆 클럽’…7년 연속 1위 굳히기
- '중증 당뇨병 관리 강화, 분류체계 개선을 위한 전략 모색' 심포지엄 개최
- EU 관세장벽에 K양극재 ‘분주’…에코프로 ‘선제 대응’
- 쿠팡, 3370만명 회원정보 털렸다…내부관리 ‘도마’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포항시의회, 제327회 제2차 정례회 개회
- 2포항문화재단, ‘꿈틀로 체험마켓 298놀장’ 올해 일정 성료…원도심 활력 이끌어
- 3김천교육지원청, 학교급식 영양교사 및 영양사 세계 음식 문화 체험 연수 실시
- 4대구지방환경청, 제38대 조은희 대구지방환경청장 신규부임
- 5경북테크노파크, 지역 고교생 창업 역량 빛났다. . .'일경험 프로젝트 최종보고회’ 성료
- 6대구경북지방병무청, 2026년 현역병 입영일자 본인선택 접수
- 7대구대 김경기 교수, 2026년 반도체공학회 수석부회장 선출
- 8대구교통공사, 헌혈로 ‘생명나눔’ 동참
- 9iM뱅크(아이엠뱅크), ‘따뜻한 희망상자 캠페인’ 후원
- 10정명근 화성특례시장이 말하는 '화성형 미래도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