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해외출금 수수료 0원 '외화바로예금' 가입 이벤트 실시

증권·금융 입력 2019-05-30 09:37:53 수정 2019-05-30 09:37:53 고현정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우리은행(은행장 손태승)이 '우리 외화바로예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 국민관광상품권을 제공하는 '난 정말 달라(Dollar)'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우리 외화바로예금' 신규 가입 고객 중 1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우리 외화바로예금'과 '외화바로체크'를 신규 가입한 고객 가운데 이벤트 종료일인 오는 8월 31일까지 평균잔고 1,000달러(USD) 이상을 유지한 경우, 추첨을 통해 국민관광상품권 100만원권(1명), 30만원권(3명), 10만원권(6명)을 제공한다.
조건 충족시 이벤트 응모는 자동 처리된다.


우리 외화바로예금과 외화바로체크카드는 해외여행 및 해외 직접 구매시 보유하고 있는 외화(USD)로 해외 가맹점과 해외ATM 출금시 대체료와 현찰수수료 없이 결제 가능한 상품이다.
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하며, 해외에서 ATM을 이용한 외화 출금도 가능하다. 
개인고객 누구나 가입 가능하며 예금은 영업점과 인터넷·스마트뱅킹으로, 체크카드는 영업점에 방문하여 신청 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해외여행과 해외 직접구매가 증가하는 시기에 고객이 해외 결제 편의성이 크게 향상된 상품에 가입하고, 경품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고현정기자go8382@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