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 비대면계좌개설·주식입고시 최대 108만원 지원
한화투자증권은 오는 28일까지 생애 최초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Smart한 혜택을 누려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Smart한 혜택을 누려봄’ 이벤트는 생애 최초 비대면 계좌개설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비대면 계좌개설 완료 당일부터 모바일 국내주식(KOSPI, KOSDAQ, ETF) 거래 수수료가 5년간 면제 된다. 투자지원금, 신용담보대출 금리할인, 월간 경품 추첨 등 추가 혜택도 누릴 수 있다.
계좌개설 시 현금 1만 원과 펀드쿠폰 2만 원의 투자지원금을 지원하며 100만 원 이상 주식을 거래하고 30일까지 총 잔고 100만원 이상을 유지하면 추가지원금현금 2만 원과 펀드쿠폰 3만 원을 추가 지급 한다. 타사에 보유중인 주식을 한화투자증권으로 입고하는 경우, 순입고금액에 따라 최대 현금 100만원까지 투자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또 이벤트 신청 고객에 한해 신용·담보대출 금리를 2.99%로 할인하여 90일간 제공하며, 타사 보유 주식을 당사로 1천만원 이상 입고한 경우 최대 180일로 자동 연장 적용된다.
자기 주도적으로 거래하는 온라인 고객을 대상으로 월간 경품 이벤트도 시행한다. 주식거래금액 5백만원 당 1개의 추첨권이 부여되며, 추첨권이 많을수록 경품 추첨에 유리하다. 골프워치,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한화투자증권 온라인사업부 이동준 사업부장은 “자기주도형 디지털 금융소비자에게 맞춤형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더 많은 투자자들이 온라인 거래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사용자 경험 혁신에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구글 Play store, 애플 App store에서 한화투자증권 앱 ‘SmartM’을 설치한 후, 비대면 계좌개설 고객에 한하여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양한나기자 one_sh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조업 중단에 중대 재해...영풍 경영악화 언제까지
- 2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3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4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5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6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7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8“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9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10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