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출제위원 경록, 패키지 ‘모든강의 0원’ 행사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기관 ‘경록’이 공인중개사 패키지 ‘모든강의 0원!’ 행사를 계속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경록 측은 “대규모의 역대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이 제작한 인강·교재가 포함된 패키지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수많은 수험생들이 이번 행사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 중이거나 도전할 계획인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본 행사에 참여해 경록 공인중개사 패키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경록 공식홈페이지 즐겨찾기 추가·경록 카카오톡 친구추가 등으로 증정 받은 할인포인트를 사용하면 ‘모든강의 0원!’ 행사로 인한 ‘85% 할인가’에서 더 할인된 특가로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는 것도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경록 관계자는 “경록 공인중개사 패키지의 족집게 인강·교재는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담겨 학습효율이 우수하고, 역대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이 제작해 정답률이 높다는 게 대표적인 특징”이라며 “부담 없는 반복학습을 통해 과목별 포인트를 자연스럽게 익히는 방법으로 단기에도 점수를 더욱 높일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인강은 가독성과 몰입도가 높은 고화질 영상이고, 기본서의 중요한 내용을 화면에 띄워 반복학습하도록 유도한다”며 “교재는 자세한 해설과 삽화해설이 포함돼 별도의 노트필기 없이 학습할 수 있다”고 말했다.
부동산전문교육기관 경록은 현재 공인중개사 패키지 수강생에게 임대관리사/공경매 프로그램·IT학습센터·교재 E북·공인중개사 멀티강좌를 무상으로 지원하고 있다./인터넷뉴스팀enews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대한임상보건학회, 우수기업·우수병원 선정 기준 확대…“전방위 지원 나선다”
- 한국마사회 보유 씨수말 ‘닉스고’ 자마 데뷔전서 우승
- 제18회 오너스컵, 한강클래스와 김혜선 기수 깜짝 우승
- “말과 하나”…시작과 끝에 함께 선 조교사 5인방
- 한국마사회, ‘탄소중립 추진 위원회’ 개최…저탄소 경영 강화
- 렛츠런파크 서울, 건전경마 슬로건 공모전 개최
- 한국마사회 제주목장, 2025년 생산농가 교배지원 마무리
- 강원도교육청, 책 읽어주는 로봇 ‘리딩캣’ 도입
- 마사회, ‘사회적기업 협업 우수 유공’ 고용부 장관상 수상
- [2025 상반기 경마 결산] “감동과 기록의 반년, 한국 경마 새 역사 쓰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전북은행, 가족센터 'JB희망의 공부방 200호' 오픈
- 2“난청, 세상과 소통이 끊기기 시작하는 신호”
- 3유정복 인천시장, 한중·한일 지사회의 주도
- 4김포도시관리공사, “이음시티” 등...주요 현안 논의
- 5가평군, ‘사람이 머무는 정책’은 있는가
- 6대한임상보건학회, 우수기업·우수병원 선정 기준 확대…“전방위 지원 나선다”
- 7한국마사회 보유 씨수말 ‘닉스고’ 자마 데뷔전서 우승
- 8제18회 오너스컵, 한강클래스와 김혜선 기수 깜짝 우승
- 9“말과 하나”…시작과 끝에 함께 선 조교사 5인방
- 10제이케이아이앤씨, ‘2025 인터참코리아’ 참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