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QUEEN 콘서트' 예매 인기…"20~30대, 여성 구매자 많아"

내년 1월에 열리는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25 QUEEN'이 티켓 오픈 1시간만에 주요 좌석이 매진되는 등 판매 개시 이틀만에 전체 예매율 90%를 넘어섰다.
현대카드는 지난 6월 13일 예매가 시작됐는데, 티켓 오픈 후 1시간 만에 지정석 VIP석과 R석, S석 등이 매진됐고, 판매 개시 이틀 만에 전체 예매율 90%를 넘어섰다고 18일 밝혔다.
공연까지 7개월이 넘는 시간이 남았지만 현재 약 95%의 예매율을 기록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특히, 남성 팬 비중이 높은 록(rock) 밴드의 공연임에도 예매자 중 여성 비율이 68.2%를 차지해 남성(31.8%)을 압도했다.
이번 공연의 여성 구매 비율은 지난 현대카드 슈퍼콘서트였던 ‘폴 매카트니’(51.9%)나 ‘콜드플레이’(60.2%) 콘서트보다 한층 높은 수치다.
또, 20대(40.0%)와 30대(33.8%) 고객이 전체 예매자의 73% 이상을 차지한 것도 눈길을 끈다는 설명이다.
이에 현대카드 측은 지난해 국내에서만 1,000만 명에 가까운 관객을 불러 모은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를 통해 20~30대 고객이 퀸이라는 밴드를 재발견하고, 퀸의 팬덤이 새롭게 확대, 재편된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25 QUEEN'은 2020년 1월 18일(토) 오후 7시와 1월 19일(일) 오후 6시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된다./고현정기자go8382@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민병덕, '동남권산업투자공사 설립 법안' 대표발의
- 유재훈 예보 사장 "금융안정계정·신속정리제도 도입 시급"
- 화보협, '빅데이터 플랫폼 기반 분석서비스 지원' 사업 주관기관 선정
- KB캐피탈, 사회복지시설 6개소 환경 개선 지원
- SBI저축은행 SBI희망나눔봉사단, 환경 정화 캠페인 실시
- KB국민카드, 일본·홍콩 여행객 대상 페이백 이벤트 진행
- 신보, 스타트업 육성 플랫폼 '스타트업 네스트' 18기 모집
- 현대캐피탈 호주, 현지 고객 대상 '기아 파이낸스' 론칭
- 현대카드, 국내 최초 실내 환경 품질 검증 마크 획득
- ABL생명, 7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 선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민병덕, '동남권산업투자공사 설립 법안' 대표발의
- 2유재훈 예보 사장 "금융안정계정·신속정리제도 도입 시급"
- 3화보협, '빅데이터 플랫폼 기반 분석서비스 지원' 사업 주관기관 선정
- 4KB캐피탈, 사회복지시설 6개소 환경 개선 지원
- 5SBI저축은행 SBI희망나눔봉사단, 환경 정화 캠페인 실시
- 6KB국민카드, 일본·홍콩 여행객 대상 페이백 이벤트 진행
- 7용인 무자비한 개발... 자연은 어디로?
- 8신보, 스타트업 육성 플랫폼 '스타트업 네스트' 18기 모집
- 9현대캐피탈 호주, 현지 고객 대상 '기아 파이낸스' 론칭
- 10현대카드, 국내 최초 실내 환경 품질 검증 마크 획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