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찾아가는 자산관리서비스로 고객 편의성과 만족도 높여
증권·금융
입력 2019-06-21 09:52:13
수정 2019-06-21 09:52:13
이아라 기자
0개

Sh수협은행은 세무사 등 자산관리 전문가가 고객을 직접 찾아가 상담서비스를 제공하는 ‘찾아가는 자산관리서비스’를 통해 대고객 편의성 및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찾아가는 자산관리서비스는 수협은행과 거래하는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상속·증여, 양도세 등 절세방안’, ‘종합소득세 및 부가세 관련 세무상담’ 등 다양한 상담 서비스를 지원한다.
최근 리모델링을 통해 밝고 편안한 고객친화적 영업환경으로 개선한 수협은행 구리지점은 지난 20일, 리모델링 기념 ‘찾아가는 자산관리서비스’를 운영해 고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이번 자산관리서비스는 사전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개인금융부 소속 세무전문가의 일대일 맞춤 상담 서비스가 진행되었으며, 상담을 마친 고객들은 “그동안 어렵게 느껴졌던 세무정보를 쉽고 자세히 설명해 주니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입을 모았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찾아가는 자산관리서비스는 수협은행을 거래하는 모든 고객이 이용할 수 있으며, 영업점을 통해 사전신청하면 자산관리 전문가가 직접 방문해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수협은행은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금융 상담과 외부 세미나 초청 등 서비스 품질과 범위를 확대해 가겠다”고 말했다. /이아라기자 ara@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토스페이먼츠, '퀵계좌이체로 가볍게 떠나는 대만여행' 프로모션 진행
- 신협, 생활금융 플랫폼 '라이프온' 고객 참여 이벤트
- KB국민카드, 서스틴베스트 ESG평가 5년 연속 'AA' 획득
- KB캐피탈, KB차차차 데이터 기반 'KB스타픽' 판매 순위 공개
- 삼성생명, 라이프놀로지 랩 팝업 전시회 운영
- Npay-삼성화재, 디지털 대출 서비스 업무협약 체결
- KB손보, 7년 연속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선정
- '전국화 과제' iM뱅크, 포스트 황병우 시대 열리나
- MBK 중징계 직격탄…롯데카드, 대주주 리스크 고조
- '고환율 쇼크'에 외국인 엑소더스…개미는 '저가 매수'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기장군, 올해 부산시 지역복지 종합평가 우수기관에 선정
- 2이재용 회장, 인도 재벌 암바니와 회동…전방위 협력 확대
- 3GC녹십자웰빙, 간 질환 치료 위한 ‘라이넥주’ 좌담회 개최
- 4토스페이먼츠, '퀵계좌이체로 가볍게 떠나는 대만여행' 프로모션 진행
- 5삼성바이오로직스, 최연소 여성 임원 탄생… 바이오로직스·에피스 총 12명 승진
- 6신협, 생활금융 플랫폼 '라이프온' 고객 참여 이벤트
- 7KB국민카드, 서스틴베스트 ESG평가 5년 연속 'AA' 획득
- 8KB캐피탈, KB차차차 데이터 기반 'KB스타픽' 판매 순위 공개
- 9인천힘찬종합병원에 우즈벡 부하라 前 주지사 가족 방문… 양측 의료교류 확대
- 10삼성생명, 라이프놀로지 랩 팝업 전시회 운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