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바이오, '2019 대표한류브랜드' 2년 연속 선정
경제·산업
입력 2019-07-09 10:29:21
수정 2019-07-09 10:29:21
enews1 기자
0개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프롬바이오가 '2019 대표한류브랜드'에 2년 연송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2019 대표한류브랜드'는 한류를 사랑하는 아시아인들에게 좋은 평을 얻고 있는 브랜드를 기준으로 선정되며, 국내를 포함해 중국, 일본, 베트남,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싱가폴, 필리핀 등 아시아 지역에서 동시 발표된다.
프롬바이오의 대표 제품으로는 보스웰리아, 매스틱, 와일드망고 등이 있으며, 최근 새로운 공식 모델 홍진영을 통해 많이 알려졌다.
프롬바이오 관계자는 "2018년에 이어 2019년에도 대표한류브랜드로 선정되어 기쁘다. 많은 분들이 직접 드셔 보시고 만족하셨기 때문에 이런 결과를 얻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더 좋은 제품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인터넷뉴스팀enews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추석에 여행 떠나볼까”…G마켓, 가을 컨셉 국내여행 프로모션
- 넥슨, 서든어택 추억의 전장 복구 프로젝트 ‘파이어 인 더 맵’ 실시
- 롯데월드타워, 추석 맞아 달토끼 콘텐츠 송출
- 오픈서베이 “배달앱 이용자 80%, 민트색 배달용품 신뢰 느껴”
- 스타트런, 벡터기술투자와 스타트업 투자 활성화 위한 MOU
- 뚜레쥬르, 현대카드 이용 고객 대상 ‘M90 프로모션’ 진행
- 마끼다 전동공구 협찬, 강릉원주대학교 '고스트'팀 금상 쾌거
-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평택대학교와 산학협력단 업무협약
- 듀오, 신규 모델 하석진·이시원 출연 광고 공개…전문성과 신뢰감 강조
- 중기중앙회, 2025 가명정보 활용 경진대회 대상 수상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추석에 여행 떠나볼까”…G마켓, 가을 컨셉 국내여행 프로모션
- 2BNK부산은행, 추석 맞아 '부산역·진영휴게소 이동점포' 운영
- 3‘완주 취업반’ 출범…김재천 부의장, 지역 청년 취업 지원 팔걷어
- 4넥슨, 서든어택 추억의 전장 복구 프로젝트 ‘파이어 인 더 맵’ 실시
- 5롯데월드타워, 추석 맞아 달토끼 콘텐츠 송출
- 6오픈서베이 “배달앱 이용자 80%, 민트색 배달용품 신뢰 느껴”
- 7스타트런, 벡터기술투자와 스타트업 투자 활성화 위한 MOU
- 8뚜레쥬르, 현대카드 이용 고객 대상 ‘M90 프로모션’ 진행
- 9마끼다 전동공구 협찬, 강릉원주대학교 '고스트'팀 금상 쾌거
- 10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평택대학교와 산학협력단 업무협약
댓글
(0)